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약빤 켈로그 파맛 첵스 첵스파맛 온갖 패러디 공식 광고 영상 ㅋ

by 뱀선생 2020. 6. 27.
반응형

유머 - 약빤 켈로그 파맛 첵스 첵스파맛 온갖 패러디 공식 광고 영상 ㅋ

 

태진아, 관짝 소년단, gg 등등 온갖 인터넷 밈 짬뽕한 약빤 광고 ㅋㅋㅋㅋ

 

첵스 파맛 한정판 리미티드 에디션이라고 하니까

단종되기 전에 한번 먹어봐야 하나 ㅋㅋㅋㅋㅋ

 

youtu.be/3IM_yd8eLPs

[켈로그] 첵스파맛 미안 미안해 편 (71s)

소비자의 의견에 따르겠습니다.
켈로그 첵스파맛 ‘파’이널리 출시!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 될 수 있습니다.)

[첵스파맛 출시 기념 #첵스파맛챌린지 이벤트]
#첵스파맛 #파맛챌린지 #켈로그첵스초코
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제품 구매 인증샷을 
개인 계정에 남겨주시면 자동 응모됩니다.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등)
#파맛챌린지 참여하신 분들 중 30분을 선정하여 깜짝 선물을 드립니다.

필수 해시태그 : #첵스파맛 #파맛챌린지 #켈로그첵스초코
이벤트 기간 : 6/29 ~ 7/26
당첨자 발표 : 7/31

 

정말 맛있는 첵스파맛! 이제라도 나와줘서 고맙습니다!!

당신이 이룬 위업입니다. 그런데 차카, 당신은 왜 지금 없나요.
차카, 당신의 이름이 널리 알려지고 후세에 남게 되었습니다.
당신은 행복했습니까. 차카, 아아 끝내 못 다 이룬 정의를. 차카, 차카.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거 살수밖에 없다ㅠㅠㅠ 안팔릴걸알면서도 만들어준 켈로그에게 파맛에 투표했던 꼬꼬마 이제 으른의 의리를 보여주겠읍니다 ㅠㅠㅠㅠ👍👍👍

우리 집 우유 다 뒤졌다ㅋㅋㅋ 파맛 첵스 쌈장 슥슥 바른 다음에 상추에 고기쌈 싸서 먹을거다 남은건 너구리 팔팔 끓여서 파맛 첵스 송송 썰어서 넣고 계란 풀어서 밥까지 비벼먹는다 진짜 다뒤졌다

어째서 차카는 나오지 않는 것인가?
중간에 관짝은 무엇을 의미하는 것인가?
파맛첵스가 나왔지만 차카는 이제 볼 수 없는 것인가?
아아, 잊지 않겠습니다..

ㅇㅈ 왜 정작 승리하신 차카선생님께서는 안나오시냐 설마 관짝나오는거보면 정말 가신거냐?!??!?!?

ㅋㅋㅋㅋ 야 시대가 진짜 변했구나 이 광고가 위에서 통과 되고 나왔다는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g ㅋㅋㅋㅋㅋ 2020 올해의 광고 감 ㅠㅜㅋㅋ  켈로그야 진짜 굿게임이다 ㅋㅋㅋㅋㅋ

진진짜라 광고할줄 알았더니 파맛첵스 광고중인 태진아 성님ㅋㅋ

여러분 한 가지 놓치고 있는점이 있습니다. 파맛 첵스는 한정판이라는 거...그저 성난 민중들을 잠시 잠재울 체키의 계략일 수도 있단 말입니다. 우리의 싸움은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이 소식을 널리 알려 우리 차카님을 진정한 대통령으로 만들 수 있도록 합시다!!!

진짜 마케팅의 전설이다 파맛첵스를 위해 16년을 기다린 사람들과 16년만에 진짜로 출시한 제품... 보고계십니까 차카님... 우리는 역사에 남을것입니다

한번의 마케팅이 불러온 대참사

형님들 아예 시리얼 컨셉을 버리고 양파링이랑 야채타임처럼 짭잘한 스낵으로 만들면 히트칠 것이라 예상합니다. 꼭 만들어주십쇼!!!!!

두번은 안살지도 모르겠지만 일단 하나는 사본다

아들 : 아빠 이게 도대체 뭐야? 파맛 맛없어 윽!
아빠: 아들아 이게 민주주의가 아직 살아있다는 증거란다.

이 정도면 솔직히 미안해서라도 사먹어보고 싶다 ㅋㅋ

제대로 약을빨았구나...
이제 광고도 밈을 끼워넣는 시대에 도래한것인가...

ㅋㅋㅋㅋㅋ 안팔려도 약속 지킨대 ㅋㅋㅋ GG웃기네 진짜 ㅋㅋㅋ

와중에 태진아님이 너무 열심히 부르셔서 더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팔려도< 진짜 킬링포인트다 미치겠다 마케팅 잘해서 잘팔릴거같은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youtu.be/3IM_yd8eLP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