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여행갈때 입국심사 까다로운 나라 쉽게 통과하는 꿀팁

by 뱀선생 2020. 6. 11.
반응형

유머 - 여행갈때 입국심사 까다로운 나라 쉽게 통과하는 꿀팁

 

여행갈때 입국 심사 까다로운 나라 금방 통과하는 꿀팁 ㅋㅋㅋㅋ

미국 갈때 하와이안 야자수 반팔 남방 + 면반바지 + 목에 카메라 + 선글라스 조합으로 ㄱㄱㄱ 하면 

해버귯트립으로 셔츠 멋지다고 칭찬 듣고 끝난다고 ㅋㅋㅋㅋㅋ

 

 

??? : 조커???

 

 

 

유마 말고 명확한 목적과 그에 부합하는 모습을 하고 있으면 그들도 사람인지라 귀찮게 더 알아보려 하지 않더라
미국에 있는 누나 결혼식 갈 때 어머니하고 둘이 같은 줄에 서서 청첩장 보여줬더니 입국심사 프리패스

 

미숫가루 소분해서 챙겨가면 그렇게 좋아한다던데

 

나이스 셔츠

 

이거 ㄹㅇ임 형이 신혼여행 미국으로 갔는데 겨울이라 하와이안 셔츠만 빼고 저렇게 입고 있었더니 금방 통과됐다함ㅋㅋ "난 지금부터 존나게 놀 것이다" ㅋㅋㅋㅋ

 

여행중에 왜 총을 들고온거야!

그치만 이 총에서 미국깃발이 나오는걸!

제 여행도구라구요!

 

조커도 총만 없었으면 통과시켜줬을거야

썬크림 꼼꼼히 바르셨네요! 하면서 말야

 

 

출처 : https://bbs.ruliweb.com/best/board/300143/read/4751094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