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고은이 보여주는 절규 눈물 연기 모음

by 뱀선생 2020. 5. 23.
반응형

멍하니 ㅋㅋㅋㅋㅋ 드라마보다가 김은숙 작가 드라마 더럽게 재미는 없는데..........ㅋㅋㅋㅋㅋ 

부부의세계가 끝나서 보다가 ㅋㅋㅋㅋㅋㅋㅋ 김고은이 울고있네???ㅋㅋㅋㅋㅋ

눈물연기를 잘해서 극의 몰입도를 높여주는듯 ㅋㅋㅋㅋㅋ

그러다가 나도 슬프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내용을 어이가 없는데 ㅋㅋㅋㅋ

김고은 눈물연기에 ㅋㅋㅋㅋㅋㅋㅋㅋ 

김고은이 한예종 다니던 시절 여신이였다던데 ㅋㅋㅋㅋㅋㅋ

괜히 한예종 여신이 아니었나보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꺼이꺼이 ㅠㅠ 울면서 이곤에게 전화하는 모습 ㅠㅠㅠㅠㅠ

나 믿기지 않겠지만 대한제국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곤 발견하고 안도의 눈물 ㅠㅠㅠㅠㅠㅠ 개새끼야 나 너때문에 누가 쫓아와 ㅠㅠ 무섭다규 ㅜㅜㅜㅜㅜㅜ

 

 

 

 

 

 

이건 이곤이 포옹인가 키스하고 갑자기 사라짐 ㅋㅋㅋㅋㅋㅋ 엉엉 ㅠㅠㅠ 꽃만주고 간 미친놈 ㅠㅠㅠㅠ

 

 

 

 

 

 

 

 

 

 

 

갑자기 생각난 도깨비 오열장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해보니까 김은숙작가가 김고은에게 우는 장면?? 오열하는 장면을 많이 줬네??ㅋㅋㅋㅋㅋㅋ

맘에 들게 눈물연기를 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깨비 이 개새끼야 ㅠㅠ 불꽃이 되어 떠나간 나쁜새끼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