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 성공한 게임 덕후 헨리 카빌, 넷플릭스 미드 위쳐 주인공 게롤트 주연 캐스팅 스토리 ㅋ
폴란드 작가 안제이 사프콥스키의 판타지 소설 더 위쳐.
그리고 그걸 바탕으로 RPG 게임을 만들어서 초대박 탑급 회사로 성장한 CDPR.
그 결과 넷플릭스도 손을 뻗어 위쳐 시리즈 게롤트를 주인공으로 한 드라마 시즌을 제작~
미국 헐리우드 DC 슈퍼히어로 영화 슈퍼맨 배역으로도 유명한 영국 배우 헨리 카빌이 게롤트 역활을 따낸 뒷 이야기.
원래 먼저 하고 싶다고 제안을 한 헨리카빌을 넷플릭스 쪽에서 거절했다고 하는데 상상이 안가네 ㅋㅋㅋㅋ
헨리카빌은 게임 덕후 게이머로 유명한데 와우를 했다고 함 ㅋ
카더라로 와우 레이드 뛰다가 잭 스나이더 감독 전화를 못 받고 슈퍼맨 배역 못 할뻔 했다나... -_-;;
그래서 위쳐 게롤트 역활도 자기가 하고 싶어서 먼저 오퍼 ㅋㅋㅋㅋ
넷플릭스 위쳐 시즌1 한국 최종 예고편 영상
운명의 아이를 지키기 위해. 그리고 세상을 구하기 위해.
판타지 블록버스터 《위쳐》 최종 예고편 공개!
12월 20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헨리 카빌은 위쳐의 TV 시리즈가 준비 중이라는 소식을 듣고 넷플릭스와의 만남을 주선해 달라고 자신의 에이전트를 졸랐습니다.
게롤트역을 하고 싶었기 때문이죠.
카빌은 그 게임의 스토리와 캐릭터에 대해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빅 팬이었기에 에이전트를 계속 괴롭혔죠.
결국 넷플릭스측과 약속을 잡았지만 제작자 쇼러너 로런 슈밋 히스릭은 아직 각본을 준비하지 않은 상태였고 시리즈를 어떻게 이끌어 갈지도 모르는 상태였습니다.
히스릭은 아직 드라마를 개발하는 초기 과정일 뿐인데 왜 벌써부터 미팅을 가져야 하는지 도통 이유를 알 수 없었고 헨리 카빌의 고집이 사람을 성가시게 한다고 느껴 그를 거절했습니다.
두어 달 후 히스릭은 각본 작업을 하면서 게롤트 역을 본격적으로 찾게 되었고 200명이 넘는 배우들이 그 역을 위해 리딩 오디션을 보았지만 카빌의 목소리가 대사를 쓰는 와중에도 그녀의 머릿속에 박혀있었습니다.
히스릭은 제대로 된 오디션을 보기 위해 카빌을 다시 만났고 그는 마침내 그 역을 맡게 되었습니다.
물론 각본 작업이 진행되는 동안에도 카빌은 자신의 에이전트에게 그 역을 따내야 한다고 졸랐습니다.
카빌이 위쳐에 캐스팅 된 것은 (극단적인) 인내심과 그의 매력 그리고 제작자에게 어필하기 위한 끊임없는 노력 등이 결합된 결과였습니다.
비록 제작자를 짜증나게 했을지라도요 ㅋㅋㅋㅋ
출처 : www.screenrant.com/witcher-netflix-henry-cavill-geralt-rivia-rejected-reaso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