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안해본거 없다는 아이돌 위키미키 김도연 학창시절

by 뱀선생 2020. 5. 8.
반응형

 

와우 ㅋㅋ 진짜 팔방미인이였네

전교회장 부회장 3년내내 반장 치어리더 동아리 그리고 바로 고등학교 데뷔 ㅋㅋㅋ

진짜 다재능이네 ㅋㅋㅋㅋㅋㅋㅋ

연기도 하고 아이돌도 하고 ㅋㅋㅋㅋ

이번생에는 자기가 하고 싶은데로 다 하고 사는 캐릭터인가

 

 

 

이미지 크게 보기

이미지 크게 보기

어린이 시절

1. 초등학교 전교부회장 , 전교회장

이미지 크게 보기

이미지 크게 보기

이미지 크게 보기

2. 중학교 3년내내 실장(반장)

이미지 크게 보기

이미지 크게 보기

이미지 크게 보기

이미지 크게 보기

이미지 크게 보기

이미지 크게 보기

+ 인싸

이미지 크게 보기

이미지 크게 보기

3. 중학교 치어리더 동아리 단장님

이미지 크게 보기

이미지 크게 보기

이미지 크게 보기

4. 고등학교 아이돌 데뷔

이미지 크게 보기

이미지 크게 보기

이미지 크게 보기

이미지 크게 보기

+ 데뷔전 학창시절

이미지 크게 보기

이미지 크게 보기

이미지 크게 보기

이미지 크게 보기

이미지 크게 보기

진짜 안해본거 없는 인싸 하이틴 여주 인생....

 

 

 

 

https://namu.wiki/w/%EA%B9%80%EB%8F%84%EC%97%B0(%EC%9C%84%ED%82%A4%EB%AF%B8%ED%82%A4)

 

김도연(위키미키) - 나무위키

팀에서 리드보컬을 맡고 있다. 맑고 경쾌하고 단아한 목소리가 잘 어울린다.

namu.wiki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