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앨범 리뷰

아이유와 BTS 슈가가 만났다! 아이유 신곡 에잇

by 뱀선생 2020. 5. 6.
반응형

음원강자 아이유의 디지털 싱글이 나왔네요 ㅋㅋㅋ

스물여덟 동갑내기 아이유와 방탄의 슈가가 만난 신곡 에잇

들었을때는 약간 청량감을 주는 노래인듯 ? ㅋㅋㅋㅋ

 

 

 

 

 

 

https://youtu.be/TgOu00Mf3kI

 

 

 

 

아이유(IU)' 디지털 싱글 <에잇(Prod.&Feat. SUGA of BTS)> 스물셋, 팔레트에 이은 나이 시리즈곡이다. 앞서 선보인 곡들이 내가 청자에게 직접적으로 말을 거는 수필 형식의 이야기였다면, ‘에잇'은 ‘너' 라는 가상의 인물과 여러 비유를 사용해 나의 스물여덟을 고백한 짧은 소설과 같다. 나의 개인적인 정서로부터 오는 것인지 재해로 인해 함께 힘든 시기를 견디고 있는 사회 전반적인 분위기로부터 오는 것인지 혹은 둘 모두인지 확신할 수는 없지만, 나의 스물여덟은 반복되는 무력감과 무기력함, 그리고 ‘우리'가 슬프지 않았고 자유로울 수 있었던 ‘오렌지 섬'에 대한 그리움으로 기억될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