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구해줘 홈즈 - 박해진을 보수적으로 만들어 버린 네멋대로 해라 집

by 뱀선생 2020. 4. 27.
반응형

내가 자주 보는 예능프로 ㅋㅋㅋㅋ 일명 집구하는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

일요을 mbc예능 이다. 박나래팀 김숙팀으로 나뉘어 집을 소개하며 의뢰인이 선택하는 내용의 방식이다. ㅋㅋㅋ

그런데 ㅋㅋㅋㅋ 나도 이런 집은 처음이라 소개해보는 이태원 집

의뢰인은 남자 싱글남으로 일하고 들어와 편히 쉴수 있는 집을 찾는다고 했었다. 

들어서자마자 박해진의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선 이집의 구조는 이렇다 ㅋㅋ 방3에 화1 

 

 

 

 

 

 

 

 

 

 

들어오자마자 비춰진 집의 첫 느낌은 ㅋㅋㅋㅋ 오잉 ? 집인가 작업실인가?

 

 

 

바닥도 일반집에서는 쉽게 쓰지 않는 차디찬 느낌의 에폭시 바닥 ㅋㅋㅋㅋ 정말 까페 느낌의 바닥일세

하지만 집에서 보는 뷰는 끝내주네 ㅋㅋㅋㅋㅋㅋ 이태원 갬성 ㅋㅋㅋ

 

 

 

 

 

드디어 소개되는 안방!!! 우선 넓다 넓은데 ㅋㅋㅋ 벽에 벽지가 없네???

노출천장은 봤어도 ㅋㅋㅋ 안방인데 페인트마감도 덜 되어있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방은 그렇다 치고 ㅋㅋㅋㅋ 방을 나오면 바로 옆 나오는 집안에 현관문손잡이? ㅋㅋㅋㅋ

저기는 화장실이라고 합니다 ㅋㅋㅋㅋㅋ 박해진이 보면서 헐! ㅋㅋㅋㅋㅋ 이래요 ㅋㅋㅋ 

참 전 집주인분이 개성이 어마무시하네 ㅋㅋㅋㅋㅋ 저기도 자세히 보면 페인트칠마감이 안된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ㅋㅋㅋㅋㅋㅋㅋ

 

 

 

집이라면 당연히 있어야 하는 주방! ㅋㅋㅋㅋㅋ 나도 맨 첨에 이집은 주방이 왜 없냐 싶었다 ㅋㅋㅋㅋ

ㅋㅋㅋㅋ 주방자리에 있는 작업공간 ㅋㅋㅋㅋ 아니, ㅋㅋㅋㅋㅋ 세입자분이 밥을 안해먹고 살았나???

아니면 진짜 작업실로만 쓰셨던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이문을 보기전에 정말 내가 보수적인 사람이구나 싶었다 ㅋㅋㅋ

오우 ㅋㅋㅋㅋㅋ 저 자유로운 느낌의 방입구 ㅋㅋㅋㅋ 내문은 내가 정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환기는 끝장나게 잘될듯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박의 끝인 집이여써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집 때문에 너무 웃기고 재미있게 본 어제편 ㅋㅋㅋ

그리고 박해진이 집에 대해 정보를 은근히 많이 알고 있더라 ㅋㅋㅋ 거기서도 박소장님이라고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