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4기 멤버들 입소 사진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6. 2. 16.
반응형

[뱀선생]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4기 멤버들 입소 사진 ㅋㅋㅋㅋ



인터넷 보다가 매번 화제가 되는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4기 멤버들 입소 사진이 뜨길래 포스팅 ㅋㅋㅋㅋ

눈이 펑펑 내리는 날. 아름다운 여자 연예인(배우, 아이돌 가수 등)들의 사진이 멋지네요~


진사 여군특집 4기 멤버로는 공현주, 이채영, 김성은, 애프터스쿨 나나, 트와이스 다현, 피에스타 차오루, 시크릿 전효성에 요즘 그닥 평이 안좋은 그분인 개그우먼 김영희까지..


이번에는 국군의무학교로 입소한다고 하네요. 그럼 이번엔 의무관, 메딕을 체험하는건가?

빨간약만 준다는 의무대의 오명을 씻을것인가 ㅋㅋㅋㅋ


참고로 이번 주 주말인 2월 21일에 첫 방송된다고 하네요.


일단 비주얼 라인업은 합격~ ㅋㅋㅋㅋ

4기는 1983년 생이라는 김성은 님이 최고 연장자라고 하니까 전반적으로 나이가 낮아진게 특징일 것 같네요.

(그냥 개추운것 같은데 나나 사진 뭔가 아련한 느낌 ㅋㅋㅋㅋ 트와이스 멤버들 온 것이 깨알 같네욬ㅋㅋ)









진짜 사나이 시즌2 51회(여군특집 4) 예고편. 다음 주에 남자꺼 말고 그냥 여군특집 한시간 풀로 보여달라~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