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부부의 세계 속 우아함의 극치를 보여주는 김희애 패션

by 뱀선생 2020. 4. 7.
반응형

ㅋㅋㅋㅋㅋ 드라마 찍으실 때마다 김희애 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다

이번에도 역시나네요

항상 단정하지만 우아한 패션을 보여주는 김희애

이번에도 역시나는 역시나

코디다 엄청 열일하나봐.........................

아님 김희애 배우님 감각도 한 몫하는건가

 

 

 

 

와 ㅋㅋㅋㅋㅋㅋ 와이보리 화이트 숄 ㅋㅋㅋㅋ

그레이로 포인트가 되어있어서 올 화이트를 입어도 절대 심심해 보이지 않는 룩

 

 

 

상의가 단조로울땐 아래 스커트에 힘을 주기!!+_+

패턴스커트지만 에이라인으로 여성미는 빼놓지 말기 ㅋㅋㅋㅋㅋ

 

 

 

 

 

 

 

 

 

 

와........ 수트핏좀 보소 ㅋㅋㅋㅋㅋㅋ 역시 괜히 톱여배우가 아니시지

50대에 너런 수트핏 ㅋㅋㅋㅋㅋㅋㅋㅋ 20대다 20대 ㅋㅋ 뱃살 하나 없는 거 보소

 

 

 

 

화제가 되고 있는 다크그린 트렌치 코트 ㅋㅋㅋㅋㅋㅋ 다들 트렌치코트는 베이지만 입지만 김희애배우님은 다르다 ㅋㅋ

다크그린을 입으셔서 고풍스럽짘ㅋㅋㅋㅋㅋㅋㅋ 

 

 

 

 

펜슬스커트에 블라우스로 포인트 ㅋㅋㅋㅋ 같은 계열의 색을 입으셔서 하나 튀지 않고 잘 조화를 이룬 룩인듯

아니면 펜슬에 딱 달라붙는 니트웨어 입기 ㅋㅋㅋㅋㅋ 고급짐 ㅋㅋㅋㅋ 굳

 

 

 

 

 

 

잘 등장하지 않는 패턴 블라우스 ㅋㅋㅋㅋ 이마저도 고급지게 소화하셨돠

하늘 네이비 화이트 등 색의 조합도 너므 멋진.... 블라우스와 잔체크 팬츠 ㅋㅋㅋ 굳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짤 보고 느꼈다 저런 분명 막스마라코트일꺼야 ㅋㅋㅋㅋㅋㅋㅋ

역시나는 역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스마라 보통 다 까멜입는디 ㅋㅋ 와 올화이트 ㅋㅋㅋㅋㅋ 

50대에 저런 몸을 가지시려면 얼마나 운동하실까 ㅋㅋㅋㅋ 얼마나 체중관리를 하실까나...........ㅋㅋㅋㅋ

나도 저렇게 늙고 싶다 ㅋㅋㅋㅋ 늙어서도 입고 싶은 옷 맘대로 입게 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