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희열의 스케치북 봄특집 - 봄바람 총알배송

by 뱀선생 2020. 4. 4.
반응형

주말에 벚꽃도 보러 가지 못하니까 봄노래 들으면서 대리만족하기 ㅋㅋㅋ

어제 유희열의 스케치북이 딱 그런 편이였다 ㅋㅋㅋㅋ

봄이란 봄에 어울리는 노래 총집합!!! 와우 ㅋㅋㅋ 

예전에 찍어놓은거 틀어놓은 거였지만 ㅋㅋ 그래도 하나씩 찾아 듣지 않아도 되는 봄 캐롤 송 총집합ㅋㅋㅋㅋ

 

처음엔 내 눈을 의심했던 화면 ㅋㅋㅋㅋㅋㅋㅋ 감성변태 아저씨........................ㅋㅋㅋㅋㅋㅋㅋ

 

 

 

['봄바람 총알배송' 특집]
♬1 토이 - 공원에 ♬2 케이윌 - Love Blossom ♬3 정은지 - 너란 봄 ♬4 선우정아 - 봄처녀

[시작을 알리는 노래]
♬5 베란다 프로젝트(김동률X이상순) - 출발 ♬6 박학기X박정연 - 비타민 ♬7 박현빈 - 샤방샤방

[희열Pick 봄노래]
♬8 이문세X정용화 - 봄바람 ♬9 볼빨간사춘기 - 나만 봄 ♬10 데이브레이크 - 꽃길만 걷게 해줄게

[봄에 듣는 발라드]
♬11 성시경 - 너는 나의 봄이다 ♬12 어반자카파 - 봄을 그리다 ♬13 유희열X루시드폴X장기하 - 봄눈

[봄캐럴 BEST 3]
♬14 하이포(HIGH4), 아이유 - 봄 사랑 벚꽃 말고 ♬15 10cm - 봄이 좋냐? ♬16 장범준 - 꽃송이가 + 벚꽃엔딩

 

 

데이브레이크 - 꽃길만 걷게 해줄게 후! ㅋㅋㅋㅋㅋㅋㅋ 팬서비스 짱이다 ㅋㅋㅋㅋㅋ 딱딱딱딱 !!!!!!!!!!!!!!

 

10cm- 봄이 좋냐? 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권정열 노래 들으니 좋더라는 ㅋㅋㅋㅋㅋㅋ 

 

역시 봄 캐롤송 1위는 나의 예상대로 장범준 ㅋㅋㅋㅋ 일면 벚꽃좀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벚꽃도 흩날리게 연출을 해서 ㅋㅋㅋㅋㅋㅋ 좋더라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봄에는 무조건 듣게 되는 곡 ㅋㅋㅋㅋㅋㅋㅋㅋ 들을때마다 안질려 ㅋㅋㅋㅋㅋㅋㅋ 일년에 봄에만 듣는 노래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