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유튜브에서 브이로그가 아니라 화보찍는 여배우 근황

by 뱀선생 2020. 3. 18.
반응형

신세경의 유튜브를 즐겨보는데요 ㅋㅋㅋㅋ

보는 이유는 눈이 즐겁다 ㅋㅋㅋㅋㅋ 혼자서 평범함 브이로그 찍는데

화보찍는 느낌이라는 ㅋㅋㅋㅋㅋㅋㅋㅋ

신세경의 유튜브는 보통 음식이나 베이킹을 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보고 있으면 이쁜 배운데, 요리도 잘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와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리도 보긴 보지만 신세경의 얼굴에 더 눈길이 가는건 어쩔 수가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세경의 유튜브를 보고 있으면 종종 나오는 강아지 두마리 ㅋㅋㅋ 이들도 너무나 귀엽다는

막 시끄럽고 정신없고 눈길을 끌려고 하는 유튜브가 아니라

잔잔한 목소리에 음악을 하거나 산책을 하는 내용이라 

정말 편하게 볼 수 있는 유튜브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내가 즐겨보는 유튜브 ㅋㅋㅋㅋ 자기전에 한편씩 보면 꿀이다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