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놀면뭐하니? 김태호의 장난감 유재석 이번엔 하프 연습중 ㅋㅋㅋ

by 뱀선생 2020. 2. 12.
반응형

ㅋㅋㅋㅋㅋㅋㅋㅋ 놀면뭐하니에서 드럼연주 끝에 유재석을 기다리고 있던 하프를 기억하시나???

그때부터 예고되어 있었던 다음아이템은 하프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까먹고 있다가 사진 떴길래 뿜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실이 되어버린 하프연주자 유재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다 진정한 mbc 김태호 의 장난감

혼자서 제2의 무한도전을 찍고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재석데리고 여러가지 시도중 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