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펭수, 드라마까지 섭렵? 스토브리그 까메오 출연

by 뱀선생 2020. 2. 7.
반응형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펭수야 ㅋㅋ 미치겠네????

나 펭수도 좋아하고 스토브리그도 좋아한다 ㅋㅋㅋㅋㅋㅋㅋ

너 드라마도 나올꺼니 ㅋㅋㅋ 미치겠다 하다하다 이젠 드라마까지 ㅋㅋㅋㅋ

펭수가 못하는건 도대체가 뭘까나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나와도 좋은데 펭수가 드라마까진 ㅋㅋㅋㅋ 이런 마음도 든다 솔직히 ㅋㅋㅋㅋ

드라마에 인형탈을 쓴.... ㅋㅋㅋ 나오면 재미질라나......?? ㅋㅋㅋㅋㅋ 야구장 마스코트같은걸로 나올라나

아니면 드림즈 시구로 나올거니 ㅋㅋㅋㅋㅋㅋㅋ 뭐니 도대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열일하는 펭수야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