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드라마 리뷰

드디어 비밀의숲2 촬영이 시작되었다! 하나둘 올라오는 촬영후기

by 뱀선생 2020. 2. 6.
반응형

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기다리는 최애 드라마 비밀의숲2 드디어 목격담이 하나 둘 올라옵니다 ㅋㅋㅋㅋ

와우 좋아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밑에 짤은 최재웅배우님이라고 하던데

인천에서 찍고 있다고 하네요?

 

 

 

 

 

 

 

 

 

 

 

 

 

 

 

 

ㅜㅜㅜㅜ 언제 방송할꺼니 방송하면 하나도 빼놓지 않고 챙겨볼텐데

나도 추천해서 나중에 뒷북치며 본 드라마 ㅋㅋㅋㅋㅋ 이것때문에 조승우앓이가 시작되었다 

시목이 ㅠㅠㅠㅠㅠㅠ 이번에도 재미있게 나왔으면 좋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