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이번엔 쿨 이재훈이다!11년만의 고백 결혼해서 두 아이의 아빠이다

by 뱀선생 2020. 2. 5.
반응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해 초 이런고백만 벌써 몇번째인거여

연예인들의 숨기고 있던 아빠란 사실 결혼한 사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예인은 역시나 다 드러내고 활동하지는 않나 보다

결혼한걸 말하면 연예계 생활에 그렇게나 지장이 있나?

첸,길, 개리, 성준, 이번엔 이재훈 ㅋㅋㅋㅋㅋ

이재훈의 말에 따르면 2009년에 결혼했고 전에 열애설이 났던 그 사람이 맞다고 한다

또한 아내가 임신후 몸이 안좋아져서 병원신세를 져야했고 이런저런 이유로 미뤄졌다고~~~

마음고생이 많았겠네용

그런데 너무 너나나나 할것없이 고백들을 해주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

남이 했으니까 용기얻어서 나도 하자 뭐 이런건가 ㅋㅋㅋㅋ

아니 애초에 진작 말하고 떳떳하게 살지

뭐 죄책감에 마음이 무거웠다 ㅋㅋㅋㅋㅋㅋ

이제와서 이런다고 뭐 너무 많이 터진 고백에 그저그런 감흥만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