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군 복무중 아빠가 되어버린 배우 성준

by 뱀선생 2020. 2. 3.
반응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혼전임신이 아무렇지도 않게 되어버린 

엑소도 최근에 밝히더니 이번엔 배우 성준이 고백을 했다.

여자친구가 있었고 입대전 결혼 계획을 세우던 중에 아빠가 되었다며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 뜨진 않았지만

나름 모델 출신 배우로 탄탄히 필모 쌓고 있나 했는데 최근에 안 보이더니 군입대를 한거였군

 

ㅋㅋㅋㅋㅋㅋㅋ  나름 로필이랑 구가의 서  우결수 연애의 발견등 재미있게 본 드라마에 나오시던데

예전에 수지랑 열애설 난 사람인걸로 기억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