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놀면 뭐하니? 유산슬이 끓여주는 간짜장, 특선짬뽕라면 레시피

by 뱀선생 2020. 2. 2.
반응형

어제 방송된 놀면뭐하니? 인생라면 특집에서 두번째 레시피

이연복셰프에게 배우는 간짜장라면 레피시 올려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정말 방송보면서 라면먹고 싶어 혼났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격적인 라면 먹방 방송 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tv.naver.com/v/12140818

 

신메뉴를 위해 라섹이 찾아간 스승은?? (feat.짜장라면,짬뽕라면)

놀면 뭐하니? :유플래쉬X뽕포유 | 신메뉴를 위해 라섹이 찾아간 스승은?? (feat.짜장라면,짬뽕라면) [놀면 뭐하니?] 27회 20200201

tv.naver.co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연복셰프가 만든 음식은 ㅋㅋㅋㅋㅋㅋ 특색은 없어 보이지만 

어디선가 본 적 있는 레시피지만... 그래도 ㅠㅠ 중화요리는 이연복셰프라는거......... ㅋㅋㅋㅋㅋㅋ

기본에 충실한 맛이려나 ㅋㅋㅋㅋㅋㅋㅋㅋ

먹어보고 싶다 

난 그래도 개인적으로 유산슬라면이 더 땡깁니당

 

 

 

 

 

 

 

 

 

 

 

 

 

 

플러스로 맛녀석들의 준현이 만드는 라면 레시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좋아하고 애정하는 비빔면 ㅠㅠ 

팔도 비빔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먹고싶다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