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wavve 1월 31일부로 jtbc VOD 종료합니다 ㅠㅠ

by 뱀선생 2020. 2. 1.
반응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왜애.................

개인적으로 pooq 시절부터 애용하고 있는 wavve...............

이제 jtbc 서비스를 종료한다고 하네요///ㅜㅠㅠㅠㅠㅠ 왜죵......

나 jtbc에서 즐겨보는 프로 많았는뎅.......

아는형님도 봐야하고... 괴팍한 5형제도 봐야하고..... 이태원클라쓰도 봐야해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엉.....................ㅠㅠ 다시 돌아와요.....................

cj 랑 jtbc 가 손 잡고 새로운 ott 통합법인 출범을 목표한다궁.........ㅠㅠ

뭐야.................. 

이제 티빙도 써야 하는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