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방송으로 다시 돌아온 리쌍 개리와 길

by 뱀선생 2020. 1. 28.
반응형

음주운전으로 모습을 감춘 길과 지쳐서 갑자기 모습을 감췄던 개리 ㅋㅋㅋㅋ

어쩜 둘 다 동시에 방송으로 다시 돌아왔다.

길은 아이콘택트 라는 프로에 출연했는데, ㅋㅋㅋㅋ 

거기서 장모님과 길이 같이 나왔다 ㅋㅋㅋㅋ

길은 ㅋㅋㅋㅋㅋㅋㅋㅋ 자숙기간 중 결혼도 했고 아이도 있는 아빠가 되어 돌아왔다.

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혼 사실을 밝히지 않았고 혼인도 하지 않고 집에만 갇혀 지내는 딸 때문에 길을 반대했다.

와우...............................

같은 여자가 봐도 

저건 아니지 않냐 ㅋㅋㅋㅋ 

타이밍을 놓쳤다는 말만 하는 길 ㅋㅋㅋ 와우..... 심하다 심해

아내와 자식도 집에서만 있고 밖에 나오질 않는다는디....

음... 기사났을때 인정하지......

답이 없다 ㅋㅋㅋㅋㅋㅋ 아내와 자식이 무슨죄니..... 란 생각이 절로 든다.

 

 

 

 

 

 

 

https://tv.naver.com/v/12065405

 

3년 전, 기사가 났음에도 길이 결혼 사실을 밝히지 않은 이유는?

아이콘택트 | 처음 털어놓은 장모님의 속마음! 그간 길에게는 어떤 일이 있었던 걸까?! 채널A 아이콘택트 매주(월) PM 9:50

tv.naver.com

 

 

 

 

 

 

 

 

 

 

https://tv.naver.com/v/12056300

 

3년만에 개리가 돌아왔다‘하오’ (feat. 26개월)

슈퍼맨이 돌아왔다 | 3년만에 개리가 돌아왔다‘하오’ (feat. 26개월)

tv.naver.com

3년만에 돌아온 강개리 ㅋㅋㅋㅋㅋ 런닝맨에서 잘 나오다가 갑자기 쉬고 싶다고 했던가?

돌연 방송에서 자취를 감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당했던 기억이 아직도 난다.

방송때문에 지쳤다고 했었는데, 방송으로 돌아온 개리개ㅣ래기리

슈퍼맨이 돌아왔다로 건나블리를 잇는 것 같던데,

애기가 ㅋㅋㅋㅋㅋㅋㅋ 강개리 똑 닮 ㅋㅋㅋㅋ 유전자란 신비롭다ㅋㅋㅋㅋ

근대 무슨 애기가 이렇게 말을 잘하니 신기하다 신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생각 분명하게 말해ㅐ 와우 똑똑한듯

 

 

 

 

 

어쩜 둘이 이렇게 동시에 돌아오니 ㅋㅋㅋㅋㅋㅋ 우연인거니 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