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대한민국 여자들의 최대 난제! 마의 구간 중단발이 잘 어울리는 여자연예인

by 뱀선생 2020. 1. 22.
반응형

머리가 긴것도 아니고 머리가 귀밑 단발도 아니고 어깨까지 닿는 길이로 짜르는 것이 중단발이라고 한다 ㅋㅋㅋ

ㅋㅋㅋㅋㅋ 어깨에 닿아서 머리가 뻗치기도 쉬우며 어중간한 머리 스타일이라 잘 안어울리는 사람이 많다

혹은 단발로 잘랐다가 머리는 기르는 도중이거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통 그럴경우 파마를 하는 사람이 많더라 내 주변에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찾아보니까 레드벨벳에서 둘 다 중단발을 한 경험이 있던데, 둘 중에서 굳이 한명을 뽑으라면  웬디 승 ㅋㅋㅋㅋㅋ 웬디는 꽤 오랫동안 중단발을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뻗침이 포인트인 웬디의 중단발은 긴머리보다 더 잘 어울리더라 ㅋㅋㅋㅋ 웬디의 인생머리가 아닐까 한다는 ㅋㅋㅋㅋ

 

 

 

 

 

 

 

서예지랑 한지민도 중단발이 잘 어울리는 배우인것 같다. 한지민은 최근머리가 아니고 예전에 나혼자산다에 나왔을때 사진인 것 같은데, 그때도 느꼈다 ㅋㅋㅋㅋㅋ 한지민은 무슨 머리를 해도 어울리구나 ㅋㅋㅋㅋㅋ

서예지도 항상 긴 생머리만 했었는데, 자르고 리즈갱신 ㅋㅋㅋㅋ  훨씬 가벼워 보이고 좋더라는

얼굴로는 한지민이 이겼는데, 머리스타일이 더 잘 어울리는건 서예지? ㅋㅋㅋㅋ

한지민은 긴머리든 짧은머리든 다 어울리니 모 ㅋㅋㅋㅋㅋㅋ 중단발이 인생머리까지는 아닌듯?

 

 

 

 

 

 

 

 

수지랑 신세경 ㅋㅋㅋ 둘다 비슷한 느낌의 중단발 레이어드컷인듯 한데, 이건 신세경 승

ㅋㅋㅋㅋㅋㅋㅋ 둘다 이것도 어울리는 머리이긴 한데, 수지는 긴머리가 진리지...... 신세경은 단발도 어울리고 중단발도 어울리고 ㅋㅋㅋ 긴머리도 어울리고 하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신세경은 긴머리보다는 약간 짧은 머리가 덜 답답해보이고 좀더 산뜻해보이더라 개인적으로는 ~

 

 

 

 

 

 

선미와 제니 ㅋㅋㅋㅋㅋ 둘중에서는 선미 승

제니는 긴머리가 더 익숙해서 그런가 더 어울려서 그런가? ㅋㅋㅋㅋㅋㅋㅋ 이상한건 아닌데 긴머리가 그립더라는

선미는 이게 인생머리가 아닌지 ㅋㅋㅋㅋ 긴머리보다는 중단발이 더 이쁘더라 내가 느끼기에는

요즘 살쪄서 딱 보기 좋게 이쁘던데 ㅋㅋㅋㅋㅋㅋ 

 

 

 

 

 

 

 

이광수의 그녀 이선빈대 지디의 그녀 이주연 ㅋㅋㅋㅋㅋ 둘 중에서는 이주연승?

ㅋㅋㅋㅋ 이선빈은 잘 기억은 안나는데 긴머리일때도 이뻤던듯? ㅋㅋㅋㅋㅋ 이주연도 긴머리가 이쁘긴했는데, 중단발도 잘 어울리더라 ㅋㅋㅋ 요즘 계속 중단발 유지하고 있지 않나? 

 

 

 

 

 

 

 

 

 

 

하니랑 아이유,.. ㅋㅋㅋㅋ 잘 모르겠다 ㅋㅋㅋㅋ 하니는 중단발이 아니라 앞머리가 인생머리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구지 고르라면 하니? ㅋㅋㅋㅋㅋ 아이유는 긴머리나 단발이 더 기억에 남는듯

하니는 긴머리 오랫동안 하다가 자른게 중단발이였던걸로 기억하는데, 오랫동안 긴머리 고수하다가 중단발로 자르니 산뜻한 느낌이였던거 같다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사진 나란히 놓고 보니 둘이 이미지가 참 비슷하다 에이프릴 나은과 신예은

둘다 앞머리 있는 층이 별로 안난 레이어드 중단발

둘다 인생머리인거 같은데~ 내 생각에는 신예은? ㅋㅋㅋㅋㅋ 신예은 단발 중단발은 유명하니 모 ㅋㅋㅋㅋㅋ

 

 

 

 

 

 

서현진과 정려원 둘다 앞머리 있고 비슷한 기장 비슷한 레이어드컷 

서현진은 또 오해영때 머리인것 같고 정려원은 기름진 멜로때인가? 확실히 모르겠다 ㅋㅋㅋ 서현진은 중단발과 단발로 유명하기에, 긴머리보다 이게 더 낫다 ㅋㅋㅋㅋ 정려원은 예전에 삼순이때부터 긴머리가 유명했었는데... ㅋㅋㅋㅋ 그때가 리즈인 정려원 ㅋㅋㅋㅋㅋㅋ 여리여리하던 그 모습을 잊지 못해 결론은 서현진 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