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지드래곤 전역 후 활발한 활동 중 파리 패션위크 초청받아

by 뱀선생 2020. 1. 22.
반응형

ㅋㅋㅋㅋㅋㅋㅋㅋ 지드래곤은 지드래곤이다.

아무리 빅뱅이 흔들려도 지드래곤은 전역 후 혼자서 잘 나간다

ㅋㅋㅋㅋㅋㅋ 배우 김민준이랑 누나랑 같이 패션위크에 간 지드래곤

조심스럽게 활동을 하고 티브이에는 아직 안 나오던뎅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늘색 계열의 수트를 입은 지드래곤

김민준도 이번에 미우새에 출연해서 지드래곤 이야기만 많이 하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빅뱅 앨범도 나오는거 아니냐 이러다가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