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30 여성 오피스룩로 딱이다 블랙독서현진 vs 스토브리그 박은빈 패션

by 뱀선생 2020. 1. 22.
반응형

블랙독에서 서현진은 기간제 교사로 일하고 있어서 패션은 수수한 편이다.

화려하지 않고 딱 단정한 느낌이랄까?

주로 가디건에 포인트를 주는듯?

튀는 색도 입지 않고 주로 베이지 계열이나 남색 회색등을 매치하는 편이다.

그래서 ㅋㅋㅋㅋㅋ 2030 데일리룩으로 딱이라는 ㅋㅋㅋㅋ 부드러운 느낌을 많이 풍기는 서현진의 패션

 

 

 

 

 

직업상 재킷류 코디도 많이 나오는데 여기서도 튀지 않는 단정한 느낌

난 신입이고 선생님이다 하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패션 재킷과 셔츠의 색조화도 이뿌다 이뻐

정말 신입사원들이 딱 입을만한 유행타지 않을 것 같은 스톼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토브리그에서 박은빈은 좀더 색감으로 포인트를 주며 입는 편 작은체구이지만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옷 이쁘게 잘 입고 나오더라 ㅋㅋㅋㅋ 어두운재킷안에는 화사한 노랑니트 ㅋㅋㅋㅋ 붉은체크재킷에는 붉은가디건으로 깔맞춤 체크재킷도 많이 입고 나오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디가 열일하는듯? 너무 우중충하지도 않고 잘 매치해서 입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스트를 이쁘게 입게 나오길래 베스트만 모아보았다 ㅋㅋㅋ 보통 아이보리나 블랙에 매치해서 입던데, 베스트도 이쁜 것들만 입고 나오더라 ㅋㅋㅋ 단발머리랑 잘 어울리더라는 ㅋㅋㅋ

 

 

 

 

 

서현진이랑 박은빈 둘다 이쁘게 입고 나오긴 한데, 서현진이 더 밋밋한패션이라면 박은빈이 더 발랄한패션이다

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는 서현진이 더 재미없는 패션이기에 박은빈이 더 이쁘닼ㅋㅋㅋ 그런데 둘다 단발머리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