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대한민국 여자들의 최대 난제! 앞머리병 앞머리가 어울리는 여자연예인

by 뱀선생 2020. 1. 14.
반응형

기르던 머리가 식상해지면 항상 고민하게 되는 앞머리!!

앞머리 낼까? 말까? 내면 답답해 보이겠지? ㅠㅠ?

내면 일자로 낼까? 시스루가 낫것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장은 어느정도로 내지? 

앞머리 하나가지고 하게 되는 온갖 고민들 

우선 앞머리가 잘 어울리는 여자연예인을 만나보자

 

 

 

 

 

 

 

최근 블랙독에 출연하고 있는 서현진 학교 선생 역할 때문인지 단정한 헤어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다.

층없는 단발머리에 무겁게 내지 않은 앞머리로 깔끔하고 단정한 느낌을 받는 머리가 잘 어울린다.

전작 뷰티인사이드에서는 앞머리가 없던 걸로 기억하는데 나는 개인적으로 있는거에 한표

없는 것도 예뻤는데, 있는게 더 영하고 동안으로 보인다. ㅋㅋㅋㅋㅋㅋ

 

 

 

 

 

 

 

 

 

 

 

 

 

 

모모도 앞머리 있는게 훨씬 나은듯 ㅋㅋㅋ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앞머리내고 포니테일로 높게 묶은게 가장 베스트?? 라는 생각이 드는 앞머리가 잘 어울리는 아이돌중에 한명이다. 그리고 흑발이 어울리는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리블리 공블리 ㅋㅋㅋㅋㅋㅋ 공효진도 다양한 앞머리를 선보이는 연예인 중 한명이다.

얼마전 동백꽃 필 무렵에서 무거운 느낌의 앞머리 뱅을 선보였는데, 너무 잘 어울렸다는ㅋㅋㅋㅋㅋ

 

 

 

 

 

 

 

 

 

 

 

 

수지야 뭔 머리를 해도 어울리는 편이지만 시스루 앞머리가 있었을때가 베스트일 때가 많은 듯??? 긴 머리에 이마를 다 가리지 않는 머리가 찰떡인듯 ㅋㅋㅋㅋ 수지의 인생머리 ㅋㅋㅋㅋㅋㅋㅋㅋ 수지 때문에 앞머리 시스루로 짜르고 싶었던 적 많았던 거 같다 ㅋㅋㅋㅋㅋ

 

 

 

 

 

 

 

 

 

 

 

요즘 별로 한국 활동이 뜸해서 잘을 모르겠는데 ㅋㅋㅋㅋㅋㅋ 내 기억속에 한효주도 앞머리가 잘 어울리는 스타 중 한명

앞머리 없는게 이상하단 말이 아니라 있는게 더 찰떡인 느낌?? ㅋㅋㅋㅋ 없으면 좀 늙어보이는 인상이 .... 기억속에 맴돈다 ㅋㅋㅋㅋ

 

 

 

 

 

 

 

 

 

한효주와 비슷한 느낌이 드는 헤어스타일로는 

박신혜가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배우도 앞머리 있는게 더 예뻤던 거 같다. 뭐 워낙 이쁜데 더 이쁠꺼라면 말이지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