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놀면 뭐하니? 유산슬이 끓여주는 유산슬 라면 레시피

by 뱀선생 2020. 1. 13.
반응형

놀면 뭐하니? 에 나온 인생라면 특집

인생라면 특집에서 유산슬이 끓여주는 유산슬 라면 레시피를 올려봅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겠더랑 ㅋㅋㅋ 우리가 생각하는 라면이 아녀

정말 중식라면이양 ㅋㅋ 나도 유산슬이가 끓여준 라면 먹고팡

 

 

 

 

 

 

 

 

 

 

 

 

 

 

https://tv.naver.com/v/11852644

 

※침샘주의※ 집에서 만들어 먹는 유산슬 라면 레시피 공개

놀면 뭐하니? :유플래쉬X뽕포유 | ※침샘주의※ 집에서 만들어 먹는 유산슬 라면 레시피 공개 [놀면 뭐하니?] 25회, 20200111

tv.naver.com

사리곰탕을 이용한 유산슬 라면 ㅋㅋㅋㅋㅋㅋㅋ 와우 건더기도 푸짐하고 먹음직 스러워 보영

ㅋㅋㅋㅋㅋㅋㅋㅋ 꺄흥 국물 마시고 싶당

아무리 김에 싸먹는 라면이 좋은 유재석이라도 저건 그냥 먹어야 존맛이것당

먹다보니 나도 저절로 라면 먹고 싶어지더랑 

라면은 마술이여 ㅠㅠ 보고있으면 참을수가 없어

요즘 라끼남도 그렇고 라면을 주제로 하는 예능이 많네???ㅋㅋㅋㅋㅋㅋ

겨울은 라면의 계절인가?

 

다음주에 라면을 대접할 친한 사람들이 오는 듯 하는데 오랜만에 만나는 박명수 정준하콤비 수와 하 ㅋㅋㅋㅋㅋ 기대된당 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