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오늘자 제대후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낸 태양

by 뱀선생 2020. 1. 10.
반응형

빅뱅이 올해 다시 활동을 시작한다고 하던데 ....??ㅋㅋㅋㅋㅋㅋㅋ

물론 한국이 아니라 해외에서 먼저 활동을 하나보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가져와본 오늘자 태양

제대후 처음으로 공식석상에 드러낸 모습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 헤어스타일이 놀랐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발머리에 올 블랙으로 상의 아우터 카라 퍼에 포인트 선글라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품브랜드 팬디로 도배한 모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빅뱅에서는 가장 멀쩡한 이미지 가지고 있는 태양

 

 

 

 

 

 

 

 

 

 

 

 

 

 

 

 

 

 

 

 

승리를 제외한 4인조로 코첼라에서 활동을 재개할 것으로 생각되는데요

탑은 뭐 ㅋㅋㅋㅋ 컴백 안한다더만 하긴 할랑가보넹

흐음......... 예전의 명성을 되돌릴 수 있을라나 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