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시 돌아온 낭만닥터 김사부는 역시 꿀잼

by 뱀선생 2020. 1. 8.
반응형

 

 

저번에 올해 기대작이라고 적기도 했던 김사부 시즌 2가 이번주 방영되었다.

서현진 유연석 한석규 조합이 너무 좋았고 재미있게 봤던 기억이 있는 시즌 1

그래서 더더욱 기대가 많이 되었었다. ㅋㅋㅋㅋㅋㅋ 

의학 드라마를 즐겨보는 타입이고 언제나 툴툴거리고 화만 내지만 후배 신경쓰는 김사부 츤데레 캐릭터가 좋았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재미있는건 남들도 재미있는 거다.

역시나 실망시키지 않고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김사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시간데 시즌 1 주역이였던 서현진의 블랙독을 눌러버렸다.

서현진 많이 아쉽겠당 .......... 서현진 캐릭터 좋아했었는뎅............

이번에 나오는 사람들은

이렇게 되시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새로 나오는 사람들도 있지만 임원희 김민재 최진호 진경등 나오는 사람들도 여전히 나와서 너무나도 반갑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현진대신에 차은재, 유연석 대신에 서우진이 나온다.

서현진이 안 나와서 너무나 아쉽지만.............ㅠㅠ 이성경이랑 안효섭도 나쁘지는 않더라

이성경은 예전에 의학드라마 찍은 경험이 있어서 그런가 별로 어색하게 느껴지지 않았다.

나는 그래도 서현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즌2에서도 도윤완과 김사부의 대립구도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도윤완원장이 재단 이사장이 되어 돌아왔다. 시즌1에서 말했던 것처럼 다시 돌아왔다.

징글징글하게 ㅋㅋㅋㅋㅋㅋ 극 중 아들이였던 도인범은 본원으로 복귀했고 윤서정과 강동주는 공부하러 떠난 컨셉이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까메오로 나왔으면 좋겠다.

아 의외였던 씨스타 출신 가수 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경쓰고 나오더라 간호사로

ㅋㅋㅋㅋㅋㅋㅋ 연기자로 도전하나 보더라.

 

 

아무튼 국방장관이 돌담병원에서 수술을 받게 되는데, 재단 이사장이 이 사실을 알고는 본원 의사들을 돌담병원으로 보내면서 갈등이 시작되고 끝이 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나도 꿀잼

https://tv.naver.com/v/11790554

 

[긴장 엔딩] 한석규, 최강의 적 등장에 위기 직면!

낭만닥터 김사부 2 | 한석규(김사부)는 주치의를 바꾸려는 최진호(도윤완)의 등장에 새로운 위기를 맞이하게 된다.

tv.naver.com

 

ㅋㅋㅋㅋㅋㅋ 다음주도 너무 기대된다는 사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