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윈도우10 2020년 첫번째 대형 업데이트 20H1 알려진 새로운 기능들

by 뱀선생 2020. 1. 5.
반응형

윈도우10 2020년 첫번째 대형 업데이트 20H1 알려진 새로운 기능들

 

윈도우키+마침표 단축키가 이모지 였구나 ㅋ 😁😂🤣φ(* ̄0 ̄)[]~( ̄▽ ̄)~*\( ̄︶ ̄*\))┗|`O′|┛

Windows의 Cortana (베타)-이제 생산성 향상! (빌드 19030)

일반 디지털 비서에서 Microsoft 365 앱을 사용 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개인 생산성 관리자로 Cortana를 진화 하는 과정에서 작업 및 시간을 관리 하 고 연결 하는 데 도움이 되는 방법에 대 한 몇 가지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Windows Search의 디스크 사용량 향상 (빌드 19025)

참가자가 릴리스를 통해 피드백에 따라 검색 결과를 개선 하는 작업을 계속 했습니다. 19H1의 향상 된 검색 모드 추가 (모든 폴더와 드라이버에서 검색을 확장 하는 간단한 옵션 추가)를 포함 하 여 검색을 시작 하는 위치에 관계 없이 더 일관 된 결과를 가져올 수 있도록 Windows Search를 파일 탐색기에 통합 합니다.

19H1에서 검색 인덱서를 해제 하는 이유를 참가자에 게 요청 했습니다. 귀하의 의견은 다음과 같이 개선 되는 데 도움이 되며, 20H1의 향상 된 주요 영역, 즉 과도 한 디스크와 CPU 사용, 일반 성능 문제, 그리고 가장 낮은 인식 값에 중점을 두기 위해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하는 알고리즘은 최고 사용 시간을 감지 하 고 그에 따라 인덱서를 관리 하는 것이 더 나은 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특정 저장소 및 프로젝트 폴더 검색을 방지 하 여 디스크 사용량을 개선 하는 개발자를 위한 변경 사항을 적용 하 고 있습니다.

이 기능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20H1에서 작업 하 고 있으며 유용한 팁 및 문제 해결 정보를 참조 하 여 Windows 검색을 최대한 활용 하 여 windows 검색 문서를 읽어 보세요.

검색 홈에서 지금 바로 빠른 검색 (빌드 19018)

더욱 빠르게 중요 한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검색 홈에 4 개의 빠른 웹 검색을 추가 했습니다.

  • 날씨: 현재 조건 및 예정 된 예측 구하기
  • 최고 소식: 인기 뉴스 사이트의 최신 헤드라인 읽기
  • 현재 기록 중: 이 날짜에 발생 한 4 개의 이벤트 살펴보기
  • 새로운 동영상: 가까운 극장에서 게임 중인 기능 확인

이러한 웹 대답과 결과를 미리 보려면 검색 상자를 선택 하 여 검색 홈을 열고 빠른 검색 단추 중 하나를 선택 합니다. 다른 주제 또는 검색에 대 한 빠른 답이 필요 한가요? 쿼리를 검색 상자에 입력 하 여 거의 모든 내용에 대 한 빠른 결과를 찾습니다.

빠른 검색에 대 한 의견을 알려 주세요.

참고:이는 현재 롤아웃 되 고 있는 서버 쪽 변경 사항으로, 1809 버전에서 20H1 까지의 빌드를 통해 사용자에 게 표시 됩니다. 현재 빠른 검색은 미국 에서만 제공 되지만, 해외에 곧 제공 될 예정입니다.

검색 결과에서 웹 미리 보기의 업데이트 된 디자인 (빌드 19018)

여기에 표시 되는 방법에 대 한 몇 가지 약간의 내용이 제공 됩니다.

추가 kaomoji (빌드 19013)

Windows 10 버전 1903을 사용 하 여 알 수 있듯이, 다른 사용자가 이모티콘을 포함 하는 것이 아니라 WIN + (Period)/WIN + (세미콜론이) 바로 가기 키를 업데이트 했지만 이제 kaomoji 및 특수 문자를 포함 하 고 있습니다. Kaomoji? 기본적으로이는 다양 한 문자를 결합 하 여 만들 수 있는 식을 사용 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shruggie를 잘 알고 있을 수 있습니다.

0 \ \ \ _ (ツ) /0

이 빌드에서는 사용자 의견에 따라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추가 즐겨찾기를 사용 하 여 kaomoji 목록을 업데이트 하 게 됩니다.

  • ヾ (⌐ ■ _ ■) ノ ♪
  • ლ(╹◡╹ლ)
  • (⊙_◎)
  • (͡ ~ ͜ʖ ͡ °)
  • ಠ_ರೃ
  • (∩ ^o^) ⊃ ━ ☆
  • /ᐠ。 ꞈ。 ᐟ\

더 많은 기능을! 마음껏 즐기세요 (❁ ́ ◡ ' ❁)

Linux 용 Windows 하위 시스템 (WSL) 2 개선 사항 (빌드 19013)

이전에는 WSL 2 Virtual Machine (VM) 메모리가 워크플로 요구에 맞게 확장 되지만 메모리가 더 이상 필요 하지 않은 경우에는 줄어들지 않습니다. 이 변경으로 Linux VM에서 메모리가 더 이상 사용 되지 않으므로 Windows로 다시 해제 되므로 메모리 크기에 맞게 축소 됩니다.

새 DirectX 12 기능 미리 보기 (빌드 19013)

최신 20H1 빌드에서는 DirectX Raytracing 추적 계층 1.1, 메시 셰이더 및 샘플러 피드백을 포함 하 여 새로운 DirectX 12 기능을 미리 볼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 DirectX 팀은 이러한 각 기능에 대해 설명 하 고 Windows 10에서 게임 환경을 개선 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 합니다.

안전 모드의 Windows Hello PIN (빌드 18995)

안전 모드는 PC의 문제를 해결 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제한 된 파일 및 드라이버 집합을 사용 하 여 Windows를 기본 상태로 시작 합니다. 안전 모드에서 문제가 발생 하지 않는 경우 기본 설정 및 기본 장치 드라이버가 문제의 원인이 아님을 의미 합니다. 안전 모드에 대 한 자세한 정보를 참조하세요.

최신 비행을 사용 하면 안전 모드에 Windows Hello PIN 로그인 지원을 추가 하 여 더 이상 장치를 문제를 해결할 때 암호를 사용 하지 않도록 하 여 다른 단계를 수행 하 게 됩니다. 아래 지침에 따라 사용해 보고 의견을 알려 주세요!

  • 설정 > 계정 > 로그인 옵션에서 Windows Hello 설정
  • 장치를 안전 모드로 부팅 합니다.
  1. 설정 > 업데이트 및 보안 > 복구로 이동 합니다.
  2. 고급 시작 아래에서 지금 다시 시작을 선택 합니다.
  3. PC를 다시 시작한 후 옵션 선택 화면에서 문제 해결 > 고급 옵션 > 시작 설정 > 다시 시작을 선택 합니다. BitLocker 복구 키를 입력 하 라는 메시지가 표시 될 수 있습니다.
  4. PC를 다시 시작 하면 옵션 목록이 표시 됩니다. 4를 선택 하거나 F4 키를 눌러 PC를 안전 모드에서 시작 합니다. 5를 선택 하거나 F5 키를 눌러 네트워킹이 지원 되는 안전 모드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 Windows Hello PIN을 사용 하 여 장치에 로그인 합니다.

Linux 용 Windows 하위 시스템 (WSL) 개선 사항 (빌드 18995)

최신 참가자 Preview 빌드의 최신 개선 사항에 대해서는 Wsl 릴리스 정보 를 참조 하세요.

네트워크 카메라를 Windows 10 장치에 연결 (빌드 18995)

특히 감시 및 보안 시나리오에서 LAN (local area network)을 통해 비디오 데이터를 전송 하는 인터넷 프로토콜 기반 카메라로 네트워크 카메라를 사용 하는 것이 점차 보편화 되 고 있습니다. 이제 Windows에서 네트워크 카메라를 PC에 연결 하 여 카메라 응용 프로그램에서 영상 캡처 및 비디오 스트리밍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UWP 앱에 대 한 자동 다시 시작 사용 (빌드 18990)

Windows에 다시 로그인 할 때 이전 로그인 세션의 등록 된 데스크톱 앱 이 다시 시작 되는지 여부를 제어 하는 새로운 별도의 설정이 이미 도입 되었습니다. 최신 참가자 Preview 빌드에서는 등록 된 데스크톱 앱 외에도이 설정을 선택 하는 경우, 이제 열려 있는 UWP 앱 대부분이 자동으로 다시 시작 됩니다. 로그인 시간을 줄이려면 UWP 앱이 최소화 된 상태의 일시 중단 상태로 다시 시작 되어 Windows 및 다른 앱에서 시작에 대 한 추가 리소스를 제공 합니다. 사용해 보려면 다음을 수행 합니다.

  1. 설정 > 계정 > 로그인 옵션으로 이동 하 고, 로그인 한 후에 자동으로 다시 시작 된 앱을 저장 하 고 로그 아웃 한 후에 다시 시작할 수 있도록 설정 합니다. " "앱 다시 시작" 아래에 있습니다.
  2. 피드백 허브와 같은 UWP 앱을 하나 이상 시작 합니다.
  3. 로그 아웃 한 다음 Windows에 다시 로그인 합니다.

피드백 허브와 같이 시작 된 UWP 앱은 작업 표시줄 단추를 사용 하 여 최소화 상태로 다시 시작 해야 합니다.

Linux 용 Windows 하위 시스템 (WSL) 개선 사항 (빌드 18990)

  • \Wsl $의 디렉터리 목록 성능이 개선 되었습니다.
  • (WSL2) 추가 부팅 엔트로피가 삽입 되었습니다 [Github 문제 4461]
  • (WSL2) Su/sudo 명령을 사용 하는 경우 고정 Windows interop [Github issue 4465]이 최신 참가자 Preview 빌드의 변경 내용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Wsl 릴리스 정보를 참조 하세요.

Xbox 게임 표시줄 업데이트 (빌드 18990)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FPS 카운터 및 성과 오버레이 출시를 시작 하는 중입니다. 이에 대 한 의견을 공유 하는 모든 사람에 게 감사 드립니다. 업데이트는 Microsoft Store를 통해 수신 됩니다. 포커스를 자주 사용 하는 게임으로 설정 하 고 WIN + G를 눌러 시작 해 보세요.

참고:이 업데이트를 보려면 Microsoft Store의 Xbox Insider Hub 앱 (참가자 콘텐츠)을 통해 게임 표시줄 업데이트를 받으려면 참가 해야 할 수 있습니다.

Bluetooth 페어링 환경 개선 (빌드 18985)

Windows 10 버전 1803의 경우 지원 되는 블루투스 장치를 연결 하는 새로운 능률적인 환경을 발표 했습니다. 아이디어는 간단한 이유 이며 지원 되는 장치가 근처에 있고 페어링 모드에 있는 경우 페어링을 통과 하 라는 메시지를 표시 합니다. 이렇게 하면 사용자가 설정을 열고 올바른 위치를 찾는 등의 설정이 저장 됩니다. 지금까지 개선 된 기능으로 업데이트를 제공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새로운 새로운 기능은 다음과 다음과 같습니다.

  • 페어링은 이제 모든 알림에서 완료 됩니다. 더 이상 설정 앱으로 이동 하 여 페어링을 완료할 필요는 없습니다.
  • 연결 시간을 단축 하기 위해 한 가지 알림 메시지를 표시 하 여 UI를 개선 했습니다.
  • Swift Pair를 사용 하는 동안 더 많은 제어권을 제공 하기 위해 첫 번째 알림에 해제 단추를 추가 했습니다.
  • 알림을 더 유용 하 게 만들기 위해 가능 하면 장치 이름과 범주를 표시 합니다.

지원 되는 장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 Surface Ergonomic 키보드
  • 서피스 정밀도 마우스
  • Surface 모바일 마우스
  • 서피스 원호 마우스
  • Surface 헤드폰
  • Microsoft Arc 마우스
  • Microsoft 최신 모바일 마우스
  • Microsoft 블루투스 키보드
  • Microsoft 블루투스 마우스

선택적 업데이트 환경 개선 (빌드 18985)

일부 참가자가 발견 되 면 한 곳에서 모든 선택적 업데이트 (드라이버, 기능 업데이트, 월간 비보안 품질 업데이트 포함)를 쉽게 볼 수 있도록 작업 중입니다. 선택적 업데이트를 검색 하면 새 페이지에서 설정 > 업데이트 & 보안 > Windows Update > 선택적 업데이트 보기를 참조 하세요. 드라이버의 경우에는 더 이상 업데이트할 특정 장치에 대 한 장치 관리자를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 Windows 업데이트는 이전과 동일한 방법으로 드라이버를 최신 상태로 유지 하지만, 문제가 발생 하는 경우 이러한 선택적 드라이버 중 하나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Linux 용 Windows 하위 시스템 (WSL) 개선 사항 (빌드 18980)

이 빌드에서는 ARM64 장치에 대 한 WSL2 지원이 추가 되었습니다. 또한/etc/wsl.conf 파일을 사용 하 여 배포의 기본 사용자를 설정 하는 기능도 추가 했습니다. 또한이 릴리스에는 레거시 Windows symlinks (예: 사용자 프로필 디렉터리에 있는)에 대 한 장기간 발생 하는 문제를 포함 하 여 여러 버그 수정 사항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이 최신 참가자 Preview 빌드의 변경 내용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Wsl 릴리스 정보를 참조 하세요.

Cortana 창을 이동 하는 옵션 (빌드 18975)

새로운 대화형 Cortana 환경을사용 하는 경우 언제 든 지 채팅을 계속 진행 하 고 있으며 창의 기본 위치는 더 길게 앞뒤로 이동 하는 경우 도킹 하는 데 항상 필요 하지 않다는 것을 이해 합니다. 이 때문에 다른 창과 같이 화면에서 원하는 위치로 창을 이동할 수 있도록 하는 옵션을 설정 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이유는 무엇 인가요? 원할 경우 창의 크기를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에서 설명 하는 대로 새 Cortana 앱의 언어/지역 지원을 확장 하는 프로세스가 진행 되 고 있으며 영어 (미국) 외부 참가자에 게 cortana를 시작할 때 "Cortana를 사용할 수 없음" 이라는 메시지가 표시 되는 것을 참고 하세요. 가용성이 늘어나면 업데이트 드리겠습니다.

Linux 용 Windows 하위 시스템 (WSL) 개선 사항 (빌드 18975)

최신 참가자 미리 보기 빌드에서는 WSL을 사용 하 여 최신 개선 사항을 확인 하세요 .

가상 데스크톱 이름 바꾸기 업데이트 (빌드 18975)

이제 빠른 링의 모든 참가자가 가상 데스크톱의 이름을 바꿀 수 있습니다! 이를 요청 하는 의견을 공유한 모든 사람에 게 감사 드립니다. 시작하려면 다음과 같이 하세요.

  1. 작업 표시줄에서 작업 보기 아이콘을 선택 하거나 WIN + Tab을 눌러 작업 보기를 엽니다.
  2. 새 데스크톱을 선택 합니다.
  3. 데스크톱 이름 ("데스크톱 1")을 선택 하면 편집 가능 하 게 되거나, 바탕 화면 축소판 그림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하면 이름 바꾸기 항목이 있는 상황에 맞는 메뉴가 나타납니다.
  4. 원하는 이름을 입력 하 고 enter 키를 누릅니다.
  5. 완료되었습니다!

2 ~ 1 컨버터블 Pc에 대 한 새로운 태블릿 환경 소개! (빌드 18970)

현재 출시 가능: 2 대의 컨버터블 Pc 용 새로운 태블릿 환경으로, Windows 참가자에 대 한 베타입니다.

이 새로운 경험을 통해 사용자는 태블릿의 상황을 방해 하지 않고 익숙한 데스크톱 환경에 유지할 수 있으며, 몇 가지 중요 한 터치 기능이 향상 되었습니다.

  • 작업 표시줄 아이콘 사이의 간격을 높였습니다.
  • 작업 표시줄의 검색 상자를 아이콘으로 축소
  • 파일 탐색기가 터치 최적화 레이아웃으로 전환 됩니다.
  • 텍스트 필드를 탭 하면 터치 키보드가 자동으로 호출 됩니다.

이 과정의 일부로 설정의 태블릿 섹션에 몇 가지 사소한 변경 내용이 적용 되었습니다. 이 환경은 품질을 평가할 때 현재 참가자의 일부에 게 제공 됩니다. PC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되 면 다음 단계를 수행 합니다.

  1. 일반적으로 앱을 열고 상호 작용 하는 등의 방법으로 컨버터블 PC를 랩톱으로 사용 합니다.
  2. 이를 선택 하 고 이동 하거나 소파에 다시 연결할 준비가 되 면 키보드를 다시 접고 완전히 제거할 수 있으며 위에 표시 된이 새로운 모드로 전환 해야 합니다.
  3. 이제 터치를 사용 하 여 태블릿으로 장치를 사용 합니다.

새로운 환경에 대 한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클라우드에서 PC 초기화 (빌드 18970)

이 PC 다시 설정 사용자에 게 Windows를 다운로드 하거나 로컬 재설치를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옵션을 제공 합니다. 이전에는이 PC를 다시 설정 하면 로컬 재설치만 가능 하 고 기존 Windows 파일에서 새 Windows 설치도 빌드됩니다. 이 기능이 Windows 10 버전 1507에서 도입 된 경우 windows의 압축 된 백업 복사본을 숨겨진 파티션에 저장 하는 추가 디스크 공간 없이 Windows를 복구할 수 있도록 설정 하는 이점이 제공 됩니다. Windows를 다운로드 하 여이 프로세스의 속도를 높이기 위해 초고속 인터넷 연결을 사용 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의견이 들립니다.

 참고

복구 작업 이므로 설치 된 앱이 제거 됩니다. 또한 "모두 제거" 옵션이 선택 되어 있으면 사용자 데이터도 삭제 됩니다. 이 PC 및 기타 복구 옵션을 재설정 하는 방법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 링크를 참조하세요.

클라우드 다운로드 옵션은 현재 장치에 설치 되어 있는 것과 동일한 빌드, 버전 및 에디션을 다시 설치 합니다. 이 새로운 클라우드 다운로드 옵션은 모든 Windows 10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이전의 일부 Windows 10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는 "클라우드에서 복구" 기능과는 다릅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 문서를 프로그램 관리자 정영일 아래에서확인 하세요.

로그인 할 때 앱 다시 시작 제어 (빌드 18965)

이미 알고 있는 것 처럼 앱은 다시 시작을 위해 등록할 수 있으므로 PC를 다시 시작 해야 하는 경우 수행 하는 작업을 비롯 한 몇 가지 상황에서 도움이 됩니다. 이전에이 옵션은 계정 설정의 로그인 옵션에서 "내 로그인 정보를 사용 하 여 내 장치 설정을 자동으로 완료" 옵션에 연결 되었습니다. Windows에서 PC를 다시 시작 하면 열려 있던 앱이 자동으로 다시 시작 되는 경우, 그리고 20H1을 사용 하 여이 옵션을 선택 하는 방법에 대 한 추가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의견이 들립니다.

이제 Windows에서 새 앱 다시 시작 설정으로 제어권을 만듭니다. Windows가 켜져 있는 경우 windows에서는 로그 아웃, 다시 시작 또는 종료 시 다시 시작 가능한 앱을 자동으로 저장 하 고 다음에 로그인 할 때이 항목을 재시작 합니다. 이 설정은 기본적으로 해제 되어 있으며, 설정 > 계정 > 로그인 옵션에서 언제 든 지 변경할 수 있으며, 시작 또는 검색 상자에서 "앱 다시 시작"을 검색 하 여 찾을 수 있습니다.

GPU 온도가 작업 관리자 (빌드 18963)에 제공 됩니다.

작업 관리자에 대해 추적 하 고 있는 저희의 요청 중 하나는 온도 모니터링 지원을 추가 하는 것 이며, 오늘 빌드를 통해 해당 요청을 진행 하는 중입니다. 전용 GPU 카드를 사용 하는 경우에는 성능 탭에서 현재 온도가 목록 옆에 표시 됩니다.

변경 하는 것이 좋 겠 소! 작업 관리자에 대 한 추가 피드백이 있는 경우 공유 하 고 연락해 마세요. 이 공간에서 제안을 하거나 문제를 보고 하려면 WIN + F를 누르고 바탕 화면 환경에서 작업 관리자 > 피드백 허브에 있는 피드백을 파일에 작성 합니다.

참고:

  • 현재 전용 GPU 카드를 사용 하는 경우에만 작업 관리자의 GPU 온도 표시가 지원 됩니다.
  • 기온을 보려면 업데이트 된 그래픽 드라이버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WDDM의 버전 2.4 (또는 그 이상)을 지 원하는 구체적이 필요 합니다. PC의 버전을 확인 하려면 WIN + R을 누르고 dxdiag를 입력 합니다. 디스플레이 탭의 드라이버 모델 옆에는 WDDM 버전이 표시 됩니다.
  • 현재 온도 값은 섭씨로만 지원 됩니다.

가상 데스크톱 이름 바꾸기 (빌드 18963)

PC에서 서로 다른 작업을 시각적으로 구분 하 고 지점은 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가상 데스크톱이 있습니다. 또한 프레젠테이션을 수행할 때 편리 하 게 사용할 수 있으며, 다양 한 데스크톱에서 데모를 준비 하는 데 사용 됩니다. 지금까지 살펴본 것 처럼, 작업 영역 간의 구분을 시멘트 위해 다른 데스크톱의 이름을 설정 하는 것이 좋지만 빠른 링에서 참가자에 게 제공 되는 공유에는 정확히 어떤 것이 있나요?

사용해 보 시겠습니까? 변경 내용이 있는 경우 작업 표시줄에서 작업 보기 단추를 선택 하거나 WIN + Tab을 눌러 바탕 화면 이름을 클릭 하면 원하는 모든 이름 (이 모 지를 포함 하 여)으로 설정할 수 있는 편집 가능한 fiel 전환 됩니다. 작업 보기에서 원하는 데스크톱의 축소판 그림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하 고 이름 바꾸기 항목이 있는 상황에 맞는 메뉴가 표시 되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 아직 추가 데스크톱을 만들지 않은 경우 작업 보기에서 "새 데스크톱"을 선택 하 여 시작 하세요.

또한이에 대 한 메시지가 표시 되므로 이름 다시 부팅이 계속 됩니다.

현재이 변경 내용은 빠른 전화에서 참가자의 50%에 대해 살고 있으며, 경험 치를 평가할 때 다음 몇 주 동안 출시를 확장 합니다.

설정의 선택적 기능 페이지 개선 (빌드 18963)

사용자 의견에 따라 설정 (설정 > 앱 & 기능 > 선택적 기능)의 선택 기능 페이지에 대 한 다양 한 유용성이 개선 되었으며, 이제 빠른 링에서 참가자에 게 롤아웃을 시작 하는 중입니다.

  • 다중 선택: 이제 여러 선택적 기능을 동시에 선택 하 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향상 된 목록 관리: 이제 선택적 기능 목록을 검색 하 고 이름, 크기, 설치 날짜별로 정렬할 수 있습니다.
  • 더욱 유용한 정보: 이제 ' 설치 된 기능 ' 목록에 각 선택적 기능에 대 한 설치 날짜가 표시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설치에 사용할 수 있는 기능 목록의 각 선택적 기능에 대 한 설명에 기능 종속성이 추가 되었습니다.
  • 더욱 쉬워진 페이지 탐색: ' 최신 작업 ' 섹션에서 기본 페이지에 대 한 최신 설치/제거/취소/바로 가기의 상태를 봅니다. 이제 선택 기능을 추가 하 고 팝업 대화를 통해 기록을 볼 수 있으므로 기본 페이지에서 다른 위치로 이동할 필요가 없습니다.

저희는 귀하에 게 귀하의 수 고 하셨습니다! 현재이 변경 사항은 빠른 전화에서 참가자의 50%에 대해 살고 있으며, 경험 치를 평가할 때 다음 몇 주 동안 출시를 확대 하 게 됩니다. PC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경우 표시 되는 내용에 대 한 미리 보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설정에 마우스 커서 속도 추가 (빌드 18963)

일부 참가자가 발견 되 면 설정 내에서 마우스 커서 속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는 설정 및 제어판 환경을 수렴 하는 데 더 많은 지속적인 노력을 하는 최신 부분입니다. 설정 > 디바이스 > 마우스 아래에서 설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모장 스토어를 업데이트 가능 하도록 만들기 (빌드 18963)

메모장은 30 년 이상 Windows에서 잘 사랑 텍스트 편집기입니다. 지난 몇 가지 릴리스는 다음을 포함 하 여 피드백을 바탕으로 메모장을 몇 가지 향상 시켰습니다.

  1. 단어 잘림 방지 찾기/바꾸기: 메모장에서 찾기/바꾸기 환경을 크게 개선 했습니다. 찾기/바꾸기 대화 상자로 래핑 하는 옵션을 추가한 후에는 이전에 입력 한 값과 확인란의 상태를 보관 하 고 다음에 찾기 대화 상자를 열 때 자동으로 채웁니다. 또한 텍스트를 선택 하 고 찾기 대화 상자를 열면 선택 된 텍스트로 검색 필드가 자동으로 채워집니다.

  1. 텍스트 확대/축소: 메모장에서 텍스트를 빠르고 쉽게 확대/축소 하는 옵션을 추가 했습니다. 보기 > 확대/축소 수준을 변경 하기 위한 새 메뉴 옵션이 있으며 상태 표시줄에 현재 확대/축소 수준을 표시 합니다. Ctrl + 더하기, Ctrl + 빼기 및 Ctrl + MouseWheel을 사용 하 여 확대/축소 하 고 Ctrl + 0을 사용 하 여 확대/축소 수준을 기본값으로 복원할 수도 있습니다.

  1. 줄 바꿈 기능을 사용 하는 줄 번호: 완료 되지 않은 요청이 긴 경우에는 단어 줄 바꿈이 사용 되는 경우 줄 및 열 번호를 표시 하는 기능을 추가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제이 작업은 메모장에서 가능 하며 기본적으로 상태 표시줄을 표시 했습니다. 여전히 보기 메뉴에서 상태 표시줄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1. 수정 된 지표: 이제 메모장에서 문서 제목 앞에 제목 표시줄에 별표 (*)가 표시 되어 문서에 저장 되지 않은 변경 내용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1. 사용자 의견 보내기: 이제 메모장에서 직접 피드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 사용자 의견 보내기 > 클릭 하 여 메모장 범주가 선택 된 피드백 허브를 열고 제품 팀에 게 직접 의견을 가져옵니다.

Utf-8 인코딩: 여기서는 메모장이 인코딩을 처리 하는 방식을 크게 개선 하였습니다. 이 빌드부터 바이트 순서 표시 없이 u t f-8로 파일을 저장 하는 옵션을 추가 하 고 새 파일의 기본값으로 만듭니다. 바이트 순서 표시 없이 u t f-8은 ASCII와 백워드 호환 되며, 웹과의 상호 운용성이 향상 되며,이는 u t f-8이 기본 인코딩이 되기 때문입니다. 또한 문서의 인코딩을 표시 하는 열을 상태 표시줄에 추가 했습니다.

다른 업데이트

  • 줄 지원 확장
  • 몇 가지 추가 바로 가기에 대 한 지원을 추가 했습니다.
    • Ctrl + Shift + N을 누르면 새 메모장 창이 열립니다.
    • Ctrl + Shift + S를 누르면 다른 이름으로 저장 ...이 열립니다. 대화.
    • Ctrl + W를 누르면 현재 메모장 창이 닫힙니다.
  • 이제 메모장에서 260 자 보다 긴 경로를 사용 하 여 파일을 열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MAX_PATH 라고도 함).
  • 메모장이 매우 긴 줄의 문서에 대해 잘못 된 줄을 계산 하는 버그가 해결 되었습니다.
  • 파일 열기 대화 상자에서 OneDrive의 자리 표시자 파일을 선택 하면 파일을 다운로드 하 여 인코딩을 확인 하는 버그를 해결 했습니다.
  • 이전에는 존재 하지 않는 파일 경로로 시작 했을 때 메모장이 새 파일을 더 이상 만들지 않는 최근 재발을 수정 했습니다.
  • 메모장에서 대용량 파일을 열 때 성능이 향상 되었습니다.
  • 이제 메모장에서 Ctrl + 백스페이스를 지원 하 여 이전 단어를 삭제 합니다.
  • 화살표 키 이제 텍스트를 먼저 올바르게 선택 취소 한 다음 커서를 이동 합니다.
  • 메모장에 파일을 저장 하면 줄 및 열 번호가 더 이상 1로 다시 설정 되지 않습니다.
  • 이제 메모장이 화면에 완전히 맞지 않는 선을 올바르게 표시 합니다.

이 빌드부터 이후 메모장 업데이트를 스토어를 통해 자동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Windows 릴리스의 범위를 벗어나는 문제 및 피드백에 유연성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메모장에 대 한 피드백이 있는 경우에는 항상 앱 > 메모장의 피드백 허브에서 환영 합니다.

중국어 (번체) IME 개선 사항 (빌드 18963)

새로운 중국어 (번체) 보포모포, ChangJie, 빠른 Ime에 대 한 의견을 공유 하는 모든 사람에 게 감사 드립니다. 개발자 팀은 품질을 개선 하 고 버그를 수정 하는 작업을 수행 했습니다. 현재 빌드:

  • 도구 모음 향상: 설정에서 [IME 도구 모음 사용]이 해제 된 경우에도 도구 모음이 표시 되는 문제를 해결 했습니다. 또한 도구 모음 메뉴에 [도구 모음 숨기기] 단추도 추가 되었습니다.

참고: 도구 모음을 표시 하거나 숨기는 다른 방법: 1. 설정에서: 中/英]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하 > [설정] > [일반] > [IME 도구 모음 사용] 2를 클릭 합니다. 오른쪽 클릭 메뉴: [中/英] >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하 고 [IME 도구 모음 표시/숨기기]

  • 후보 창 향상: 이제 후보 창 품질을 개선 하는 작업을 수행 했습니다. 후보 창에 제한 된 개수의 후보자만 표시 되는 문제를 해결 했습니다. 또한 표 보기에 표시 되는 후보 번호 키로는 선택할 수 없는 문제도 해결 했습니다.

이 새로운 IME를 계속 사용해 보고 의견을 알려 주세요.

Windows의 계정 사진에 대 한 변경 사항 (빌드 18963)

Windows에 로그인 하는 데 사용 하는 계정의 그림을 변경 하는 것이 이제 더 나은 방법입니다. 이제 업데이트 한 사진이 Windows, 앱, 매일 사용 하는 대부분의 Microsoft 사이트에서 빠르게 표시 됩니다. 이전에는 한 번에 여러 앱과 사이트에서 계정에 대해 3 개 또는 4 개의 다른 그림이 표시 될 수 있습니다. 간편 하 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 Windows 설정의 정보로 이동 하 여 사진을 변경 하세요!

단계

  1. Windows 키를 누르고 "정보"를 입력 하 고 "사용자의 계정 정보"를 선택 하 여 Windows 설정에서 "사용자 정보"를 엽니다.
  2. ' 사진 만들기 '의 옵션을 사용 하 여 계정에 대 한 새 그림을 선택 합니다.
  3. Windows와 사용 하는 사이트 및 앱에서 그림이 업데이트 되었는지 확인 합니다.

참고: 이 새로운 기능으로 제대로 작동 하려면 업데이트 해야 할 많은 사이트와 앱을 계속 사용 하 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대부분의 Microsoft 웹 사이트 오른쪽 위에 표시 되는 계정 관리자 컨트롤이 현재 24 시간 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계정 사진이 변경 되 면 다음 몇 달에이 변경 내용이 빠르게 업데이트 됩니다. 다른 참가자 업데이트

Windows 검색 향상 (빌드 18963)

저희는 사용자 의견을 반영 하 여 제공 되는 서버 쪽 검색 개선 사항에 대해 몇 가지 작업을 수행 하고자 했습니다.

  • 앱 & 설정 검색에 대 한 맞춤법 교정이 향상 되었습니다. Windows 검색에는 원하는 내용을 찾는 데 도움이 되는 맞춤법 교정이 기본으로 제공 됩니다. 가끔 입력 하는 경우 잘못 된 일이 발생 하는 경우, 이전에는 결과를 반환 하지 않는 "powerpiont" 및 "exce;"와 같은 작은 입력 오류를 지능적으로 이해 하 고 수정 하기 위해 맞춤법 교정 기술이 업데이트 되었다는 것을 알려 드립니다. 이러한 업데이트를 통해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영어 언어 시장의 참가자와 소매 빌드에서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가장 적합 한 검색 결과를 개선 하기 위한 힌트입니다. Windows Search의 목표는 간편 하 게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 하는 것 이며,이에 대 한 중요 한 측면에서 결과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검색 결과가 검색 결과와 다를 경우에 따라 발생 하는 것이 예기치 않게 들립니다. 이를 해결 하기 위해 가장 적합 한 일치가 검색 결과에 정확히 일치 하지 않는 경우 결과 아래에 "관련:" 줄이 포함 되어이 결과가 표시 되는 이유를 명확 하 게 설명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기능을 확장 하 여 예정 된 주에 앱 검색을 포함 합니다. 이 기능은 영어 (미국)의 참가자와 소매 빌드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더 많은 사용자에 게 최신 검색 홈 환경을 제공 합니다. Windows 10에서 2019을 업데이트 하면 상위 앱 및 최근 활동에 대 한 빠른 액세스를 추가 하 여 시간을 절약할 수 있도록 검색 홈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 새로운 환경에 대 한 긍정적 피드백과 의견을 받은 후에는 Windows 10 10 월 2018 업데이트를 사용 하 여 모든 사용자에 게 제공 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희는 유용 하 고 검색 홈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 셨을 바랍니다. Windows 10 10 월 2018 업데이트에서 다음과 같이 표시 되는 내용에 대해 간략히 알아보세요.

설정의 다시 디자인 된 네트워크 상태 페이지 (빌드 18956)

의견에 따라 네트워크 & 인터넷 랜딩 페이지를 설정 하 여 디바이스의 연결에 대 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 하 고, 다양 한 페이지를 결합 하 여 인터넷에 연결 된 방법에 대 한 명확한 보기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활성 연결의 새 보기: 이제 상태 페이지에 사용 가능한 모든 연결 인터페이스가 표시 되므로 필요한 경우 연결 된 항목을 빠르게 확인 하 고 속성을 확인 하 고 변경할 수 있습니다. 연결이 여러 개 있는 경우 한 번에 한 명만 인터넷 연결에 사용 되 고 페이지 위쪽의 상태 다이어그램에는 하나만 표시 됩니다.

  • 통합 된 데이터 사용: 위 그림에서 알 수 있듯이 이제 상태 페이지에서 바로 네트워크에 사용 되는 데이터의 양을 볼 수 있습니다. 많은 양의 데이터를 사용 하는 경우 데이터 사용량 페이지로 드릴 하 여 해당 네트워크에 대 한 제한을 만들어 사용자가 한도를 닫거나 사용 하지 않을 때 경고를 표시 합니다. 각 앱이 해당 네트워크에서 사용 하는 데이터의 양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변경 내용을 마음에 드 셨으 면! 이러한 의견에 대 한 의견이 있는 경우 네트워크 및 인터넷 > 네트워킹 환경에서 피드백 허브를 통해 공유할 수 있습니다.

중국어 (번체) IME 개선 사항 (빌드 18956)

지금까지 새로운 중국어 (번체) 보포모포/ChangJie/빠른 IME에 대 한 의견을 공유 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개발 팀은 다음을 포함 하 여 사용자에 게 지시한 내용에 따라 품질을 개선 하 고 버그를 수정 하는 작업을 수행 했습니다.

  • 보포모포, ChangJie, 빠른 ime: 변환 모드 전환 속도 ([中] mode 및 [英] 모드)가 향상 되었습니다. 이제 두 가지 보다 빠르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 보포모포 IME: 일부 사용자가 실수로 Shift + 스페이스 바로 가기 키를 사용 하 여 문자 너비가 너비와 전각 사이에서 변경 되는 것을 알게 되었고, 바로 가기 키를 해제 하는 경우 (참고: 기본값을 사용 하도록 설정한 경우)에는 새로운 설정을 추가 했습니다. 이 설정에 액세스 하려면 작업 표시줄에서 [中/英]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하 > 일반 > "Shift + Space를 사용 하 여 문자 너비 전환"을 클릭 합니다.

아래 스크린샷은 알 수 있듯이, 이제 시스템의 나머지 부분과 분리 된 글꼴 크기를 변경 하는 기능을 추가 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접근성] > [Display] >에서 시스템 글꼴 크기를 변경 해도 [텍스트 크게]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현재 모든 빠른 (빌드 18956)에 배포 된 알림 설정 개선

지금까지 개선 사항을시도한 모든 사람에 게 감사 드립니다. 현재 모든 참가자에 게이를 롤아웃하기 시작 하는 중입니다. 변경 사항이 있을 경우 표시 되는 내용을 요약 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 수신 알림을 마우스로 가리키면 해당 앱의 알림 설정을 쉽게 조정할 수 있도록 설정 아이콘이 표시 됩니다.
  • 시각적 선명도에 대 한 앱 당 알림 설정의 디자인을 업데이트 했습니다.
  • 이제 관리 센터의 맨 위에 있는 알림 설정에 대 한 직접 링크가 있습니다.
  • 이제 알림 & 작업 설정에 모든 알림 소리를 음소거 하는 확인란이 있습니다.
  • 기본적으로 알림 메시지의 보낸 사람 & 작업 설정이 이제 "최근에 알림을 보냈습니다."로 정렬 됩니다.

계산기 앱 업데이트 (빌드 18956)

다음 몇 일이 지난 후에는 빠른 전화 벨에 있는 참가자에 게 계산기 앱 업데이트를 배포 하는 것이 시작 됩니다. 이 앱은 항상 최상위 모드에 계산기를 추가 하는 기능을 제공 하므로 가장 주목할 만한 방법입니다. 본에 대 한 의견을 공유 하는 모든 사람에 게 감사 드립니다 – 귀하에 게 보세요. 업데이트 된 버전을 사용 하는 경우 계산기 모드 이름 옆에 있는 아이콘을 클릭 하 여 항상 상위 모드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접근성 향상 (빌드 18956)

 텍스트 커서 표시기 미리 보기: 텍스트 커서 페이지의 크기 또는 색을 접근성에 따라 변경 하는 경우에는 이제 새 미리 보기 창에 표시 되는 텍스트 커서 표시기의 변경 내용을 즉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돋보기 판독값은 읽기를 시작 하는 새로운 세 가지 방법을 지원 합니다. 재생 단추를 눌러 콘텐츠 위쪽에서 읽기를 시작 하거나 텍스트를 선택한 경우 선택한 텍스트를 누르거나 여기에서 읽기를 시작할 위치를 클릭 합니다. 이 환경은 Edge, Word, Mail 등의 큰 콘텐츠가 있는 앱에서 작동 하며 알려진 문제: 위에서 재생 재생이 작동 하지 않을 수 있으며 "여기에서 읽을 수 없습니다."가 들립니다.
 내레이터 는 페이지 요약 및 인기 있는 링크를 제공 합니다. 18894 빌드에는 제목, 링크 및 이정표을 제공 하는 내레이터 + S를 사용 하 여 빠른 요약이 출시 되었습니다. 내레이터 + S를 두 번 누르면 제목, 이정표 및 링크 수와 인기 링크 목록이 있는 대화 창이 열립니다. 인기 있는 링크는 웹 사이트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 되는 링크 이며, 페이지 요약에서 해당 링크로 직접 이동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내레이터 사운드 구성표: 내레이터 사운드가 제대로 작동 하 고 반응 revamped.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링크를 하거나 스캔 모드를 켜거나 끌 때와 같은 일반적인 작업에 대 한 사운드가 추가 되었습니다. 일반적인 작업에 대한 소리를 관리하려면 내레이터 설정으로 이동하세요.
 빌드 18945에서 전자 메일을 Arrowing 때 Outlook에서 보다 효율적인 읽기 환경을 출시 했습니다. 이전의 읽기 환경을 선호 하는 경우 내레이터 설정의 "Outlook에서 내레이터가 더 효율적으로 표시 됨 (실험적)" 옵션을 선택 취소 하 여 새로운 읽기 환경을 사용 하지 않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MSIX의 테스트용 로드 설정이 더 이상 필요 하지 않음 (빌드 18956)

이 빌드에서 시작 하 여 MSIX 개의 패키지를 설치 하는 데 테스트용 로드 설정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전에는 설정 또는 그룹 정책을 통해 MSIX 패키지를 배포 하기 위해 테스트용 로드 정책을 사용 하도록 설정 해야 합니다. 이제 특별 한 구성 없이도 서명 된 패키지를 장치에 배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변경의 일환으로 개발자 모드를 설정의 개발자 페이지에 있는 토글으로 변경 했습니다. 기업에서는 계속 해 서 엔터프라이즈 정책을 통해 테스트용 로드 동작을 사용 하지 않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MSIX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의 설명서를 참조 하세요. aka.ms/msix.

일본어 IME 개선 사항 (빌드 18950)

새로운 일본어 IME에 대 한 의견을 공유 하는 모든 사람에 게 감사 드립니다. 개발 팀은 피드백에 따라 품질을 개선 하는 작업을 수행 했습니다. 이 빌드에서 다음과 같은 몇 가지 개선 사항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 예측 후보 창 키 탐색: 위쪽 화살표 키를 사용할 때 예측 후보 창 내부의 포커스가 이동 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 했습니다.
  • 주요 사용자 지정: 키 할당 설정의 검색 기능이 향상 되었습니다. 또한 피드백에 따라 Ctrl + Space에 대해 지정 된 기본 값이 "없음"으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Ctrl + Space는 해당 설정을 통해 값을 변경 하 여 IME 켜기/끄기를 전환 하는 데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생각을 계속 해 서 공유 하지 마세요. Windows에서 입력 하는 경우에는 연락해이 열려 있는 것을 환영 합니다.

Windows 10 용 새 Cortana 환경 소개 (빌드 18945)

미국에서 Windows 참가자에 대 한 베타 버전으로 Windows 10 용 새로운 Cortana 환경을 출시 하기 시작 합니다. 이 새로운 환경에는 자연어 쿼리를 입력 하거나 말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 기반 UI가 제공 됩니다.

Windows에서 사용 하는 대부분의 Cortana 기능 (예: Bing 응답, 도우미 대화, 앱 열기, 목록 관리, 미리 알림, 경보, 타이머 설정)을 지원 합니다.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기능 몇 가지를 추가 했습니다.

  • 이제 Cortana는 Windows에서 가볍고 어두운 테마를 모두 지원 합니다.
  • 작업 하는 동안 흐름에 유지할 수 있도록 "안녕 코타 나" 쿼리에 대 한 새로운 간섭 없는 화면을 만들었습니다.
  • 새로운 음성 및 언어 모델을 사용 하 여 Cortana를 업데이트 하 고 성능이 크게 향상 되었습니다-이전 보다 더 빠르고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 Cortana 환경의 모든 기능을 아직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베타 버전의 경우 Microsoft Store에서 Cortana에 대 한 업데이트를 통해 시간에 따른 기능을 추가할 계획입니다.

시작 하려면 작업 표시줄에서 검색 상자 옆에 있는 Cortana 아이콘을 선택 합니다. 시작 하려면 계정으로 로그인 해야 할 수 있습니다. "안녕 코타 나" * 라고 말하여 음성 인식을 개선 하 여 음성의 속도와 편리성을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 하려면 설정>개인 정보>음성 정품 인증>으로 이동 하 여 "Cortana에서 ' 안녕 코타 나 ' 키워드에 대 한 응답 허용"을 사용 하도록 설정 합니다.

참고:

  • 빌드 18980부터 전세계 모든 참가자에 게 Cortana 아이콘과 새 앱이 표시 됩니다. 이후 Cortana 앱 업데이트에서는 OS 표시 언어에 관계 없이 지원 되는 언어를 말할 때 Cortana를 사용 하는 옵션이 고객에 게 있습니다.
  • Cortana가 서비스를 지원 하기 때문에 새 Cortana 앱은 현재 영어 (미국)를 지원 합니다. OS 빌드 업데이트의 경계를 벗어나 앞 개월 동안 새 언어를 계속 추가할 수 있습니다. 현재 소매점에서 지원 되는 것과 동일한 지역 및 언어 집합을 20H1 시작에서 지원 하기를 기대 합니다. 저희는 진행 중인 언어 출시 계획에 대 한 세부 정보를 공유 하 고이 전환 기간 동안에는이에 대해 감사 합니다.
  • 지금까지 인증 되지 않은 (Bing 응답, 열려 있는 앱, 도우미 대화)에는 몇 가지 기술이 사용 되었지만, 더 이상 그렇지 않습니다. 현재 새로운 환경에서는 제한 된 기술만 지원 됩니다. 앞으로 몇 개월 동안 많은 스킬을 다시 사용할 것입니다.

Linux 용 Windows 하위 시스템 (WSL) 개선 사항 (빌드 18945)

Windows 및 전역 WSL 구성 옵션에서 localhost에 연결을 통해 WSL 2 Linux 앱 추가

이제 localhost를 사용 하 여 WSL 2 Linux 네트워킹 응용 프로그램에 연결할 수 있게 됩니다. 예를 들어 아래 이미지는 WSL 2 distro에서 NodeJS 서버를 시작 하 고 localhost를 사용 하 여 Edge 브라우저에서 연결 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또한 WSL에 대 한 전역 구성 옵션을 추가 했습니다. 이러한 옵션은 각각의 WSL distros에 적용 됩니다. 또한 모든 WSL 2 distros가 동일한 VM 내에서 실행 되므로이를 통해 WSL 2 virtual machine (VM)과 관련 된 옵션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 빌드에서 액세스할 수 있는 가장 흥미로운 옵션은 사용자 지정 Linux 커널을 지정 하는 것입니다. 이번 릴리스의 새로운 기능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Windows 명령줄 블로그에서 참가자 미리 보기 빌드 18945에서 WSL에 대 한 새로운 기능 을 확인 하세요.

접근성 향상 (빌드 18945)

이제 내레이터는 Outlook 또는 Windows Mail에서 메시지를 읽을 때 보다 효율적인 읽기 환경을 제공 합니다.

메시지가 열려 있으면 스캔 모드가 자동으로 설정 됩니다. 이렇게 하면 사용자가 화살표 키를 사용 하 여 다른 모든 스캔 모드 바로 가기 키 외에도 메시지의 텍스트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뉴스레터 및 마케팅 콘텐츠 같은 전자 메일 메시지는 테이블을 사용 하 여 메시지의 모양을 시각적으로 나타내는 서식을 지정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화면 읽기 프로그램 사용자의 경우 메시지를 읽는 동안에는이 정보가 필요 하지 않습니다. 이제 내레이터는 이러한 상황 중 일부를 인식 하 고 메시지에 포함 된 텍스트를 빠르게 이동할 수 있도록 표에 대 한 정보를 제거 합니다. 이렇게 하면 이러한 유형의 전자 메일 메시지를 읽는 동안 훨씬 효율적으로 작업할 수 있습니다.

최적의 심사 환경을 위해 내레이터의 Outlook 폴더 읽기가 향상 되었습니다.

Outlook에서 받은 편지함 등의 전자 메일을 읽을 때 내레이터가 더 효율적으로 정보를 읽습니다. 이제 각 줄 항목이 읽지 않음, 전달 등의 전자 메일 상태와 함께 시작 되 고, 그 뒤에 다른 열 (예: 보낸 사람, 제목 등)이 표시 됩니다. 열 머리글은 데이터를 포함 하지 않는 silenced 열이 되거나 기본값 (예상 값)이 포함 된 silenced는 보통 중요도 또는 플래그가 없는 등 Outlook에서 내레이터 + H를 눌러 머리글을 다시 설정 하 고 읽기/끄기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 커서 표시기

프레젠테이션 중에 많은 양의 텍스트 커서를 찾는 데 문제가 있거나 교육 설정의 화면에 표시 되는 경우 새로운 텍스트 커서 표시기를 통해 언제 든 지 텍스트 커서를 확인 하 고 찾을 수 있습니다. 텍스트 커서 표시기의 크기 범위에서 원하는 색을 선택 하 여 쉽게 볼 수 있도록 합니다. 또는 텍스트 커서 표시기의 색을 개인 취향에 맞게 설정 합니다. 접근성 설정에서 새 텍스트 커서 페이지를 열고 텍스트 커서 표시기를 켠 다음 텍스트 커서를 계속 추적 하지 않습니다.

한국어 IME 업데이트 (빌드 18941)

이 개발 주기의 이전에는 중국어 및 일본어 ime의 업데이트 버전이 출시 되었습니다. Windows에서 입력 경험을 현대화 하 고 개선 하기 위해 진행 중인 노력의 일환으로, 오늘날에는 빠른 반지의 모든 참가자에 게 업데이트 된 버전의 한국어 IME를 배포 하 고 있습니다. 이 업데이트는 IME를 더욱 안전 하 고 신뢰할 수 있으며 멋진 디자인을 위한 목적으로 진행 됩니다.

한국어로 입력 하는 것을 잘 알고 있는 사용자의 경우 한자에 쓰는 경우 변경 내용이 가장 두드러지게 표시 됩니다. 최신 컨트롤 및 명확한 입력 체계를 사용 하는 새로운 후보 선택 창이 있습니다.

또한 터치 키보드를 사용 하 여 한국어를 작성할 때 텍스트 예측에 사용 되는 알고리즘이 개선 되었습니다. 이제 텍스트 제안이 더 정확 하 고 작성 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 변경 사항으로 인해 몇 가지 알려진 문제가 해결 되었습니다.

  • 메모장에서 매우 빠르게 입력 하면 IME가 작동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을 수행 하는 경우 메모장을 다시 시작 하면 문제가 해결 됩니다.
  • 한글을 작성 하는 도중에는 CTRL + A와 같은 핫키를 누르면 앱 간에 일관성 없는 동작이 발생 합니다.

이 변경 사항을 몇 일 전에 참가자의 작은 부분으로 롤포워드를 시작 하 고 피드백을 지금까지 공유 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사용자 의견은 Windows가 모든 사용자에 게 나은 기능을 제공 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생각 및 경험을 계속 해 서 공유하지 마세요 연락해.

작업 표시줄에서 빠른 이벤트 만들기 (빌드 18936)

이제 작업 표시줄의 일정 플라이 아웃에서 곧바로 이벤트를 빠르게 만들 수 있습니다. 작업 표시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에 있는 날짜 및 시간을 선택 하 여 일정 플라이 아웃을 열고 원하는 날짜를 선택 하 고 텍스트 상자에 입력을 시작 하면 됩니다. 그러면 시간 및 위치를 설정 하는 인라인 옵션이 표시 됩니다.

참고:이 기능은 빠른 및 느린 울릴 때 참가자 미리 보기 빌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장치에서 Microsoft 계정으로 암호를 더 적게 이동 (빌드 18936)

향상 된 보안 및 더욱 매끄러운 로그인 환경을 위해, 설정 > 계정 > 로그인 옵션으로 이동한 다음 ' 장치를 더 적게 만들기 ' 아래를 선택 하 여 Windows 10 장치에서 Microsoft 계정에 대해 passwordless 로그인을 사용 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디바이스의 모든 Microsoft 계정을 Windows Hello 얼굴, 지문 또는 PIN을 사용 하 여 최신 다단계 인증으로 전환 하 고 Windows에서 암호를 제거 하 여 장치 로그인을 강화 합니다.

아직 Windows Hello가 설정 되어 있지 않습니까? 문제 없어요! 다음에 로그인 할 때 설정 환경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Windows Hello PIN이 암호 보다 더 안전한 방법에 대해 궁금 하세요? 여기에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세요. 

'

참고:이 기능은 현재 일부 참가자에 게 롤아웃 되며, 설정의 모든 사용자에 대해 위의 옵션이 표시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직 설정/해제가 표시 되지 않으면 일주일 후에 다시 확인 합니다.

아이 컨트롤 개선 사항 (빌드 18932)

고객 의견에 따라 눈에 잘 맞는 제어권을 지속적으로 확장 하 고 개선 하는 것입니다. 이번 릴리스에서는 피드백 허브 및 Microsoft 접근성 피드백 포럼을 통해 피드백을 초대 하는 다음 영역의 개선 사항이 적용 되었습니다.

끌어서 놓기: 이제 마우스 끌어서 놓기를 수행 하는 가장 요청 된 기능 중 하나가 아이 컨트롤에 구현 되었습니다. 아이 컨트롤의 설정 화면 내에서이 기능을 사용 하는 경우에는 마우스를 정밀 하 게 조정 하는 것은 물론 클릭 하 고 Shift 키와 Ctrl 보조키를 함께 끌 수 있는 기능도 제공 됩니다.

일시 중지: 일시 중지 환경을 개선 하였습니다. 일시 중지 단추를 선택 하면 실행 패드를 완전히 숨깁니다. 이를 해제 하면 화면에서 눈을 간단 하 게 또는 찾을 때 실행 패드는 다시 나타납니다. 이렇게 하면 비디오를 시청 하는 등 전체 화면 콘텐츠를 계속 볼 수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시각적 응시 기능을 사용 하는 응용 프로그램은 눈에 들 여, 최근에 실행 한 첫 번째 응용 프로그램을 재생 하는 경우 유용 하 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위치 지원: 이전에는 단추를 클릭 하는 방법이 유지 되었습니다. Dwelling는 화면 일부에서 눈을 수정 하 고 특정 시간 동안 눈을 유지 하는 행위입니다. 이번 릴리스에서는 두 번째 정품 인증 방법, 즉 스위치를 추가 하 고 있습니다. 이 방법에서는 지속을 사용 하 여 대상을 선택 하지만, 스위치를 사용 하 여 단추를 클릭 합니다. 현재 조이스틱 스위치 또는 조이스틱을 에뮬레이트하는 장치가 지원 됩니다.

후드에서 자신만의 응시 가능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 하려는 사람들은 Windows 커뮤니티 툴킷의 오픈 소스 응시 조작 라이브러리를 사용 하 여 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 컨트롤 수정 버전에서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응시 상호 작용 라이브러리에 있는 것과 동일한 코드를 사용 하 여 구현 됩니다.

설정: 더 많은 아이 제어 기능을 관리할 수 있도록 설정을 업데이트 했습니다. 여기에는 일부 새 기능을 사용 하도록 설정 하 고 시스템의 응답성이 눈에 잘 변화 하는 방식을 변경 하는 숫자 값을 제어 하는 것이 포함 됩니다. 이렇게 하면 아이 컨트롤 환경에 맞게 더욱 맞춤형이 고 자연 스러운 느낌을 가질 수 있습니다.

기타 접근성 향상 기능 (빌드 18932)

  • 이제 내레이터가 웹 페이지 및 전자 메일 읽기를 자동으로 시작 합니다. 가장 중요 한 콘텐츠를 더 빠르게 들을 수 있도록 하 고 싶으신가요? 이제 내레이터는 로드 되 면 웹 페이지 읽기를 자동으로 시작 합니다. 내레이터는 주 랜드마크 (있는 경우)에서 읽기를 시작 하 고 적절 한 단락으로 돌아갑니다. 또한 내레이터는 Outlook 및 받은 편지함 메일 응용 프로그램에서 열 때 자동으로 전자 메일을 읽도록 시작 합니다. 제대로 작동 하지 않는 환경이 발견 되 면 의견을 보내 주세요.
  • 돋보기 UI는 이제 어두운 테마 및 텍스트 크기 조정 옵션을 사용 하 여 작동 합니다. 아래 이미지는 두 개의 돋보기 창을 보여 줍니다. 맨 위쪽에는 연한 테마와 기본 텍스트 크기가 있습니다. 아래쪽은 어두운 테마에 있으며 텍스트는 125%에서 배율 조정 됩니다.

알림 설정 구체화 (빌드 18932)

피드백에 따라 마지막 몇 가지 릴리스에서는 잠재적 중단을 보다 효율적으로 제어할 수 있도록 노력 하 고 있습니다. 잠시 동안 유지 하 고 산만해를 받지 않을 때 알림을 자동으로 억제 하 고 알림 메시지 알림을 신속 하 게 확인 하려는 경우 중간 클릭을 사용 하 여 알림을 해제 하는 옵션을 추가 하는 것은 포커스 지원을 도입 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에 게는 알림 설정을 쉽게 검색할 수 없는 것입니다. 또한 설정을 찾았으면 이해 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를 해결 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몇 가지 변경 사항을 적용 하기 시작 했습니다.

  1. 알림 메시지를 받으면 해당 앱에 대 한 알림을 해제 하거나 앱의 알림 설정에 적용 하는 인라인 옵션이 나타납니다.

  1. 앱 알림 설정을 사용 하는 경우 특정 설정의 영향을 구체화할 수 있도록 그림을 추가 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모든 알림을 음소거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더 이상 이전 사운드 제어판으로 이동 하 여이 작업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알림 & 동작 설정에서 최상위 옵션으로 추가 했습니다.

  2.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또한 알림 관리의 맨 위에 새 직접 링크를 추가 하 여 알림 & 작업 설정에 대 한 단계를 수행 해야 합니다. 공간을 확보 하기 위해 "알림 없음" 텍스트를 작업 센터의 중간으로 옮겼습니다. 또한 화면 아래쪽에서 관리 센터를 시작할 때 보기 위해 눈에 띄게 이동할 필요가 없음을 의미 합니다.

  1. 마지막으로, 사용 하지 않도록 설정 하는 알림을 해제 하 고, 알림 보낸 사람 목록에 대 한 알림 메시지를 정확 하 게 찾을 수 있도록 & 하는 것이 가장 오래 되었나요? 이제 가장 최근에 알림을 보낸 앱을 기준으로 목록을 정렬할 수 있습니다.

언어 설정 개선 사항 (빌드 18922)

전역 언어 경험 팀은 언어 설정의 향상 된 기능을 통해 언어 설정의 현재 상태를 한눈에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새 개요 섹션에서는 Windows 디스플레이, 앱 & 웹 사이트, 국가별 형식, 키보드 및 음성에 대해 기본적으로 선택 되는 언어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든 항목이 예상 대로 표시 되 면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해당 타일 중 하나를 클릭 하면 해당 선택 영역을 변경 해야 하는 위치가 표시 됩니다.

또한 다양 한 언어 기능에서 수행할 수 있는 작업 또는 회색으로 표시 되는 이유를 일부 사용자가 이해 하지 못하는 사용 편리성 연구 및 피드백을 통해 찾았습니다. 이에 대 한 응답으로 언어 기능 설치 페이지를 다시 구성할 수 있으며 설명이 포함 된 도구 설명이 추가 되었습니다.

피드백 허브 업데이트 (빌드 18922)

의견에 따라 유사한 피드백 찾기 라는 새로운 기능으로 피드백 허브를 업데이트 하 고 있습니다. 새로운 피드백을 기록 하려고 하면 현재 사용자와 비슷한 모양의 기존 피드백이 있는지 확인 하는 섹션이 표시 됩니다. 이제 새 피드백을 만드는 대신 기존 피드백에 자동으로 피드백을 연결 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현재 버전 1.1904.1584.0를 사용 하 여 참가자에 게 롤아웃 하는 과정을 진행 중 이며,이를 사용해 보세요.

또한 감사 페이지를 조금 더 업데이트 했으므로 이제 피드백을 원하는 경우 (내 피드백 섹션에서 나중에 찾을 필요가 없음)에 대 한 의견을 공유 하는 직접적인 단추가 있습니다.
귀하와 공유한 모든 의견을 보내주셔서 감사 합니다-이 업데이트를 사용 하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Microsoft Store (버전 1.1904.1584.0)에서 앱 업데이트로 참가자에 게 배포 하는 과정을 진행 중 이며,이를 시도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배달 최적화를 위한 새 다운로드 제한 옵션 (빌드 18917)

네트워크에 대 한 영향을 줄이는 데 충분 한 릴리프를 제공 하지 않는 경우 사용 가능한 대역폭의 백분율로 다운로드 조정을 설정 하는 것이 매우 낮은 연결 속도를 가진 사용자 로부터 들립니다. 이 때문에 배달 최적화에서 사용 하는 대역폭을 절대값으로 제한 하는 새로운 옵션이 추가 되었습니다. 포그라운드 다운로드 (예: Windows 스토어에서 시작 하는 다운로드) 또는 백그라운드 다운로드에 대해이를 별도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은 그룹 정책 또는 MDM 정책을 사용 하 여 배달 최적화를 구성 하는 IT 전문가에 게 이미 존재 합니다. 이 빌드에서는 설정 페이지를 통해 쉽게 설정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설정 > 업데이트 & 보안 > 배달 최적화 > 고급 옵션을 통해이 옵션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내레이터 데이터 테이블 읽기 개선 사항 (빌드 18917)

표 탐색 명령을 사용 하 여 표를 탐색할 때에는 내레이터가 제공 하는 정보를 최적화 했습니다. 이제 내레이터가 머리글 데이터를 읽은 다음 셀 데이터와 해당 셀에 대 한 행/열 위치를 읽습니다. 또한 내레이터가 변경 되었을 때만 머리글을 읽기 때문에 셀의 내용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Linux 2 용 Windows 하위 시스템 (빌드 18917)

WSL 2는 Windows에서 ELF64 Linux 바이너리를 실행 하기 위해 Linux 용 Windows 하위 시스템을 지 원하는 새 버전의 아키텍처입니다. 실제 Linux 커널을 사용 하는이 새로운 아키텍처는 이러한 Linux 바이너리가 Windows 및 컴퓨터의 하드웨어와 상호 작용 하는 방식을 변경 하지만 WSL 1 (현재 사용 가능한 버전)에서와 동일한 사용자 환경을 제공 합니다. WSL 2는 훨씬 더 빠른 파일 시스템 성능과 완전 한 시스템 통화 호환성을 제공 하 여, Docker와 같은 더 많은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SL 2 릴리스를 참조하세요.

Windows Ink 작업 영역 업데이트 (빌드 18917)

지난 주에 설명한 대로 PC에서 Windows Ink 작업 영역이 변경 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는 Windows Ink 작업 영역 환경을 업데이트 하 고 있고 일부 참가자에 게 롤아웃을 시작 하기 때문입니다.

이 과정에서 Windows Ink 작업 영역은 이제 화면 공간을 덜 차지 하 고 Microsoft 화이트 보드 앱에 대 한 새로운 직접 링크를 통해 whiteboarding 환경을 수렴 하 고 있습니다. Microsoft 화이트 보드는 아이디어, 콘텐츠 및 사람들이 함께 제공 되는 자유형 디지털 캔버스입니다. 여기에는 무한 캔버스 (그래프 용지 및 진한 짙은 회색 포함)를 선택 하 고, 무지개 잉크 지원, 여러 페이지,, 일반적으로 스케치 북에 대해 공유한 피드백에 대 한 많은 정보가 포함 됩니다. 스케치 북를 사용한 경우에는 작업 하 던 스케치를 그림 폴더에 저장 하는 것을 걱정 하지 마세요.

피드백을 듣게 되며 Windows Ink 작업 영역을 간소화 했습니다. 계속 해 서 발전 하면서 지속적으로 유지 하세요! 새로운 환경이 PC에 도착 한 후에는 Windows Ink 작업 영역 > 데스크톱 환경에서 피드백 허브를 통해 피드백을 제공 하 고 의견을 공유 해 보세요. Windows Ink 작업 영역 아이콘이 작업 표시줄에 표시 되지 않는 경우 작업 표시줄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하 고 "Windows 작업 영역 아이콘 표시"를 선택 하 여 표시할 수 있습니다.

"클릭" 링크를 통해 탭을 이동할 수 있나요? 이제 내레이터는 연결 된 페이지의 제목 (Caps + Ctrl + D를 누름) 할 수 있으며, 내레이터는 사용 중인 하이퍼링크의 URL을 가져와 내레이터에 페이지 제목을 제공 하는 온라인 서비스로 보냅니다. 내레이터의 모든 온라인 서비스 사용을 사용 하지 않도록 설정 하려면 내레이터 설정에서이 기능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의미 있는 페이지 제목을 제공 하지 않는 링크가 있으면 의견을 보내 주세요. 감사합니다!

이제 작업 관리자 성능 탭에서 디스크 유형이 표시 됨 (빌드 18898)

작지만 매우 편리한 변경 이며, 이제 작업 관리자의 성능 탭에 나열 된 각 디스크에 대 한 디스크 유형 (예: SSD)을 볼 수 있게 됩니다. 이는 여러 개의 디스크가 나열 된 경우에 특히 유용 하므로이를 구분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된 파일 탐색기 검색 (빌드 18894)

일관성을 높이고 파일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피드백이 들립니다. 이후 몇 일이 지난 후에는 이제 Windows Search를 통해 새로운 파일 탐색기 검색 환경을 시작 하 게 됩니다. 이 변경 내용은 기존 인덱스 결과와 함께 OneDrive 콘텐츠를 온라인으로 통합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출시는 작은 퍼센트부터 시작 되며, 경험의 품질을 확인할 때 더 많은 참가자에 게 출시 될 예정입니다.

그 의미는 무엇 인가요? 새 환경을 만든 후에는 파일 탐색기의 검색 상자에 입력 하는 것과 같이 쉽게 선택할 수 있는 추천 파일로 채워진 dropdown이 표시 됩니다.

이러한 향상 된 결과는 새 추천 단어 상자의 항목을 클릭 하 여 직접 실행 하거나, 파일 위치를 열려는 경우 해당 항목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하면 표시 되는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명령을 사용 하거나, 인덱싱되지 않은 위치에 더 깊은 검색을 수행 해야 하는 경우에도 enter 키를 누르고 기존의 검색 결과를 사용 하 여 보기를 채울 수 있습니다.

디자인을 업데이트 했으므로 이제 파일 탐색기에서 검색 상자를 클릭 하거나 CTRL + E를 눌러 포커스를 설정 하면 바로 드롭다운 목록이 검색 기록과 같이 표시 됩니다.

문제가 발생 하거나 피드백이 있으면 피드백 허브에서 "파일, 폴더 및 온라인 저장소" > "파일 탐색기"를 사용 하 여 파일을 작성 합니다.

참고: 스크린샷에는 파일 탐색기 검색 상자가 더 광범위 하 게 제공 되므로 추천 단어에는 결과를 표시 하는 데 필요한 공간이 더 남아 있지만, 새 옵션이 아니지만이 작업을 수행 하는 방법을 알고 싶을 수 있습니다. 마우스를 시작 테두리로 이동 하기만 하면 됩니다. 검색 상자를 열고 마우스를 크기 조정 하 여 양방향 화살표 커서로 전환 합니다. 아래로를 클릭 하 고 검색 상자를 좀 더 넓게 끌어 놓습니다.

접근성 향상 (빌드 18894)

  • 테이블 읽기 개선 사항: 이제 표를 읽는 경우 내레이터가 더 효율적입니다. 같은 행 이나 열 안에서 탐색 하는 경우에는 머리글 정보가 반복 되지 않습니다. 표를 더 자세하게 입력 하 고 끝낼 수도 있습니다.
  • 내레이터 웹 페이지 요약: 웹 페이지 요약을 제공 하는 새로운 명령이 내레이터에 있습니다! (내레이터 + S). 현재이 명령은 하이퍼링크, 이정표, 제목에 대 한 정보를 제공 합니다.
  • 돋보기 텍스트 커서 설정: Windows 돋보기에는 텍스트 커서를 화면 가운데에 유지 하는 새로운 기능이 있어 입력 하는 것이 쉽고 부드럽게 만들 수 있습니다. 화면 가운데 맞춤은 기본적으로 설정 되어 있으며 돋보기 설정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추가 언어에 대 한 받아쓰기 지원 확장 (빌드 18885)

맞춤법을 검사할 수 없는 단어를 사용해 본 적이 있나요? 또는이를 한 눈에 볼 수 있을 것으로 생각 하면 자동으로 적어 둘 것입니다. 영어 (미국) 외에도 영어 (캐나다), 영어 (영국), 영어 (오스트레일리아), 프랑스어 (프랑스), 프랑스어 (캐나다), 독일어 (독일), 이탈리아어 (이탈리아), 스페인어 (스페인), 스페인어 (멕시코)를 사용 하는 경우에는 이제 받아쓰기를 지원 합니다. 포르투갈어 (브라질), 중국어 (간체, 중국)

이 작업을 수행 하는 방법 포커스를 텍스트 필드로 설정 하 고 WIN + H를 누릅니다. 또는 터치 키보드 위쪽에 있는 작은 마이크 단추를 탭 할 수 있습니다. 말할 내용을 말한 다음 WIN + H를 두 번 누르거나 마이크 단추를 탭 하 여 받아쓰기를 중지 하거나 받아쓰기 세션에서 자체적으로 시간 초과 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입력 & 언어 > 음성 입력에 따라 피드백 허브에 문제를 보고 하거나 기능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참고:

  • 받아쓰기를 사용 하려면 음성 리소스를 다운로드 해야 합니다.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 하려면 언어 설정으로 이동 하 고 원하는 언어를 클릭 한 다음 옵션을 클릭 합니다. 음성 리소스를 사용할 수 있지만 다운로드 되지 않은 경우 다운로드 단추가 있어야 합니다.
  • 받아쓰기는 활성 키보드의 언어를 기준으로 합니다. 기본 설정 언어 간에 전환 하려면 WIN + Space를 누릅니다.

피드백 허브의 언어 간 지원

피드백을 사용 하 여 피드백 허브 버전 1.1903을 사용 하는 경우, Windows가 영어 이외의 언어로 설정 되어 있는 참가자는 피드백 허브 내에서 영어 피드백을 찾아보고 새 피드백 양식에서 영어로 피드백을 제출 하는 옵션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한글 Microsoft IME (입력기) 향상 (빌드 18875)

이제 모든 참가자가 새 일본어 IME를 빠르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19H1 동안 새로운 일본어 IME를 사용 하 고 있다고 발표 했습니다. 저희는 여러분의 의견을 바탕으로 환경을 개선 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시간 동안 IME가 오프 라인으로 전환 되었습니다. 현재 IME는 이제 더 안전 하 고 더 안정적 이며 게임 호환성 향상을 통해 모든 참가자 들이이 빌드로 다시 한 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본어를 사용 하는 경우, 매일 사용 하는 IME (모든 향상 기능 포함)를 어떻게 사용할지 평가 하 고 여러분의 의견을 알려주세요. 일본어 IME를 이미 사용 하 고 있는 경우,이 빌드를 설치할 때 자동으로 새 일본어 IME를 사용 하 고 있지 않은 경우 언어 설정으로 이동한 다음 일본어를 목록에 추가 하 여 추가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Ime는 중국어 (간체 및 번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의 일본어 IME와 마찬가지로 중국어 입력 환경을 개선 하 고 중국어 간체 Ime (핀잉 및 Wubi)와 중국어 (보포모포, ChangJie 및 빠른)의 새 버전을 사용 하 고 있는 것으로 공유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이 작동 하는 방식을 다시 디자인 하 여 보안 및 안정성을 개선 했습니다. 또한 후보 창과 설정 페이지에 대 한 클리너 인터페이스를 추가 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Ime의 향상 되 고 갱신 된 설정은 설정 앱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Ime 중 하나를 사용 하 고 있는지 확인 하려면 작업 표시줄에서 IME 모드 표시기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하 고 설정을 선택 합니다 (언어 설정 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옵션으로 이동). 여러분 에 게 생각하는 것을 청각으로 전환 하세요!

SwiftKey의 입력 기능을 훨씬 더 많은 언어 (빌드 18860)로 가져오기

많은 것을 알고 있다면, SwiftKey의 입력 기능을 Windows로 가져오는 작업을 수행 했습니다. 이러한 39 언어에 대 한 지원이 확장 된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아프리칸스어 (남아프리카 공화국), 알바니아어 (알바니아), 아랍어 (사우디아라비아), 아르메니아어 (아르메니아), 아제르바이잔어 (아제르바이잔), 바스크어 (스페인), 불가리아어 (불가리아), 카탈로니아어 (스페인), 크로아티아어 (크로아티아), 체코어 (체코 공화국), 덴마크어 (덴마크), 네덜란드어 (네덜란드) , 에스토니아어 (에스토니아), 핀란드어 (핀란드), 갈리시아어 (스페인), 그리스어 (그리스), 하우사어 (나이지리아), 히브리어 (이스라엘), 힌디어 (인도), 헝가리어 (헝가리), 인도네시아어 (인도네시아), 카자흐어 (카자흐스탄), 라트비아어 (라트비아), 리투아니아어 (리투아니아) 마케도니아어 (마케도니아), 말레이어 (말레이시아), 노르웨이어 (복말, 노르웨이), 이란어 (이란), 폴란드어 (폴란드), 루마니아어 (이란), 폴란드 (폴란드), 터키 (이란), 세르비아어 (세르비아), 세르비아어 (세르비아), 슬로바키아어 (슬로바키아), 슬로베니아어 (슬로베니아), 스웨덴어 (스웨덴), 터키어 (터키), 우크라이나어 ( 우크라이나), 우즈베크어 (우즈베크어)

이는 무엇을 의미 합니까? 기본적으로 이러한 각 언어에 입력할 때 기본 언어 모델을 업데이트 하 여 autocorrections, shapewriting 및 예측의 정확성을 개선 합니다. 터치 키보드 또는 하드웨어 키보드 텍스트 예측 (사용 가능한 경우)을 사용 하는 경우이를 볼 수 있습니다. 위의 언어를 사용 하 여 입력 하는 경우 피드백을 공유 하 여 입력 환경을 개선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가능 하면가능한 한 구체적으로 지정). 곧 피드백 허브에 대 한이 개선 사항에 대 한 퀘스트를 게시 하 게 될 것입니다.

향상 된 Windows 샌드박스 액세스 가능성 (빌드 18855)

Windows 샌드박스 접근성 시나리오를 개선 하기 위해 몇 가지 업데이트가 이루어졌습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마이크 지원
  • Windows 샌드박스 구성 파일을 통해 오디오 입력 장치를 구성 하는 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
  • Windows 샌드박스에 있는 Shift + Alt + PrintScreen 키 시퀀스로, 고대비 모드를 사용 하도록 설정 하는 접근성 대화 상자를 활성화 합니다.
  • 전체 화면 모드를 시작/종료 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Windows 샌드박스에 대 한 ctrl + alt + break 키 시퀀스

Windows 샌드박스 구성 파일 지원 (빌드 18841)

이제 Windows 샌드박스는 구성 파일을 지원 합니다. 이러한 파일을 통해 사용자는 vGPU, 네트워킹 및 공유 폴더와 같은 샌드박스의 일부 측면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기능에 대해 설명 하는 블로그 게시물을 확인하세요.

 

 

출처 : https://docs.microsoft.com/ko-kr/windows-insider/at-home/whats-new-wip-at-home-20h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