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2020년 쥐띠 연예인 누구니 누구야

by 뱀선생 2020. 1. 3.
반응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0년 쥐띠 연예인 누가 있을까 알아보기

올해는 경자년으로 하얀 쥐의 해라고 하는데요 ㅋㅋㅋㅋㅋ

경자년은 풍요와 희망, 기회의 해라고 합니다!

쥐띠년생은 48 60 72 84 96 08 년생이라고 하는데요

 

 

쥐띠 연예인의 대표주자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재석일까 유산슬이니 이제 ㅋㅋㅋㅋㅋㅋㅋ

72년생이라고 하네요 . 48세로  같은 72년생 동갑 연예인으로는

 

 

ㅋㅋㅋㅋㅋㅋㅋ 나이가 나이인만큼 연예계에서 다들 하가닥씩 하는 인물이 많네요 ㅋㅋㅋ

부와 인기와 명예 모두 가진 연예인들

작년부터 계속 해온 유재석의 또다른 전성기 유산슬부터 유재석을 꼼짝 못하게 하는 여자 연예인 영원한 단짝 바비인형 김원희와 jyp 박진영 욘사마 배용준 문화대통령 서태지 바람바람 쌍둥이 아부지 이휘재 영원한 톱스타 장동건 고소영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4년생 연예인(36살)

개인적으로 엄청 예쁘다고 생각하는 여자연예인 생각보다 톱스타까지 안떠서 의외인 서지혜 ㅋㅋㅋ 요즘 사랑의 불실착에 출연중이죠? 말 그대로 기안 84 ㅋㅋㅋㅋ 84년생 김희민 

활발히 활동중인 역시 제 2의 전성기를 맞이한 쌈자 민경훈 작년한해 이혼문제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구혜선

요즘 뭐 하는지 모르겠는데 ㅋㅋㅋ 훈남 이미지를 장착한 이제훈 

부좌관에 출연했고 남친이 투병생활을 이겨낸 연하 김우빈이죠 ㅋㅋㅋ 이미지 좋은 신민아

 

 

 

 

 

 

 

 

 

96년생연예인(24살)

트와이스 멤버인 사나와 모모ㅋㅋㅋㅋ 모모는 어제 김희철과 공개연애를 선언했지요 ㅋㅋㅋ

블랙핑크 멤버인 제니 ㅋㅋㅋㅋ 별명이 인간샤넬이라고 불리는 제니~ 역시 올해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거 같구....

레드벨벳 조이 ㅋㅋㅋㅋㅋㅋ 최근에 싸이코란 음반이 나오면서 활동중인데, 연말무대도중 같은멤버 웬디의 부상으로 올해 활동은 물건너갔나? ㅋㅋㅋㅋㅋㅋ 잘 모르겠구요

구구단의 갓세정 ㅋㅋㅋㅋㅋㅋ 세정이는 이미지도 좋고 친근한 이미지를 가진 아이돌중 한명이죠

강다니엘 ㅋㅋㅋ 트와이스 멤버랑 연애중이죠 요즘 편스토랑 나오는거 같던데???

악동뮤지션의 찬혁 군복무제대하고 이제 활동할 걱정밖에 없죠 ㅋㅋㅋ 명곡이란 명곡은 다 만들어내고 있는 찬혁 ㅋㅋㅋ 최근 앨범도 노래 좋았는뎅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