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중동 석유 부자 금수저 소년들의 하루 일과 클라스 동물원 옷방

by 뱀선생 2020. 1. 1.
반응형

유머 - 중동 석유 부자 금수저 소년들의 하루 일과 클라스 동물원 옷방

 

 

중동 부자들 왕족들 중에서도

별 생각없이 공부도 안하고 일도 안하고 돈만 쓰며 노는 애들은

서열이 낮아서 가난하고 가업을 못잇거나 왕실에서도 힘없어서 왕족회의에서 무시당하고 이런 집안이라 그런 한량 생활이 가능하다고 함

그런 힘없고 서열낮고 가난한 집안이 우리돈 수천억 수조원대 부자일뿐

 

진짜 석유 자원 파워는 어마어마 하더라.

괜히 삼성 이재용이 무슨 왕족 생일파티 가는게 아님.

처음에는 이해가 안갔는데 저번 무슨 중동의 석유회사가 주식회사로 바꾼다고 였나 하여튼 매출 같은 기업 정보를 공개했는데 원래 기존 전세계 기업 시가총액 순위 1위 애플 2위 마이크로소프트 3위 아마존 다 합쳐야 비슷하던가 ㅋㅋㅋㅋㅋㅋ

 

탯줄가챠 0.00001%의 확률을 당첨됬네

 

와. 라면 끓여먹을때 매일 계란넣어서 먹을듯

그것도 남이 끓여준걸로

 

사우디에 왕자가 좀 많긴 한데(2000명인가?) 허접한 왕자는 건물 하나 받고 끝이래

 

무슨 자기 집에 성룡이랑 메시가 놀러오네 ㅋㅋㅋㅋ

 

제일 스트레스 받는 때는 아마 
1년에 몇번 명절이고 그럴때 가문 사람들 모이는 행사에 가서
높은 서열 가문 사람들한테 무시당하고 비웃음 당할 때일테고
그때 외에는 항상 행복하갰네

 

오일머니... ㅎㄷㄷ

 

 

 

출처 : https://bbs.ruliweb.com/best/board/300143/read/4540349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