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김우빈 투병 후 처음으로 공개되는 화보

by 뱀선생 2019. 12. 27.
반응형

 김우빈이 공백기간 동안 길렀던 긴 머리를 자르기 전 모습을 기록한 것으로 팬들이 보지 못해썬 모습을 선물처럼 보여주기 위해 직접 기획한 것으로 알려진 화보이다.

sidusHQ의 기획화보로 모노톤의 화보이다.

자신을 기다려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으로 했다고 한다.

 

 

응.. ㅋㅋㅋㅋㅋ 뭐 공백기간 동안 길렀던 머리를 자르기 전 모습이라니....

멋있네요 ㅋㅋㅋ 약간 살이 빠졌던 모습인 것 같지만

힘든 투병 생활 이겨냈으니 열심히 건강히 활동하시길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