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서효림 간장게장 김수미의 며느리가 되었다. feat. 지숙 부케받았다?

by 뱀선생 2019. 12. 23.
반응형

 

 

 

 

 

 

 

 

 

 

 

서효림이 어제 김수미의 며느리가 되었다고 한다.

하지만 서효림의 결혼식보다 더 화제인건 레인보우출신 가수 지숙이 부케를 받았단 사실

둘이 얼마전에 라디오스타 나와서 만나게 된 내용 잘 만나고 있다고 하던데....ㅋㅋㅋㅋㅋ

부케받으면 결혼 이야기가 나온다는 소리 아닌가요?ㅋㅋㅋ

걸그룹도 좋은 짝이 있으면 결혼 해야 지 ㅋㅋㅋㅋㅋㅋ

 

 

 

 

 

 

세상 행복하게 웃고 있는 서효림 ㅋㅋㅋ 결혼해서 진짜 좋은가 보닼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생각보다 드레스가 안예쁜듯?

임신했다더니 몸매 가리려고 그러나? ㅋㅋㅋㅋㅋㅋ 약간 부해보이는듯

 

 

 

 

지숙이 드레스 입으면 이런 모습이려나?ㅋㅋㅋㅋㅋ

금손 지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 악플잡으려고 만났다는 이두희 ㅋㅋㅋㅋㅋ

결혼설 나올 단계가 아니라고 하던니 ㅋㅋㅋㅋㅋㅋㅋㅋ 부케 받으면 결혼설이 다시 나올것인디....?

 

 

 

 

https://tv.naver.com/v/11195863

 

잡으라는 악플러는 안 잡고 지숙을 잡은 이두희♥

라디오스타 | 잡으라는 악플러는 안 잡고 지숙을 잡은 이두희♥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645회, 20191127

tv.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