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괴팍한 5형제 - 한국인의 소울푸드 김치찌개의 속재료 순위

by 뱀선생 2019. 12. 21.
반응형

괴팍한 5형제를 좋아한다.

그냥 별 의미도 없는 주제를 가지고 줄 세우기를 하는데 ㅋㅋㅋㅋ

지들끼리 이게 먼저다 저게 먼저다 하는게 웃겨서 보게된다. 나도 공감이 되기도 하고, 

아무튼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세트장도 새로이 단장 ~

트리는 봐도봐도 어떤 트리를 봐도 이뿌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는 한국인이 좋아하는 김치찌개로 해서 재미있어서 올린다.

나는 개인적으로.......... 햄 ㅋㅋㅋㅋㅋㅋㅋ

스팸 햄 햄 ㅋㅋㅋㅋ 맛나다 맛나 국물이 달라지는디....... 참치랑 햄 섞어도 맛난딩......ㅠㅠ

 

 

 

 

 

겨울이 되면 집에서 김장해서 김치가 차곡차곡 쌓여져 있다. 아주 그냥 ㅋㅋㅋㅋㅋㅋㅋ

그럴때마다 먹을거 없을 때마다 해먹기 딱 좋은 김치찌개 ㅋㅋㅋㅋㅋ

기본도 맛있고 추울때 먹어도 맛있고 속재료를 넣어서 먹으면 꿀맛이곸ㅋㅋㅋ

 

 

 

 

 

 

오마이걸이 나와서 하나씩 먹어보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먹방을 찍고 있더라

자기가 좋아하는 김치찌개 고르라니까 어떤 멤버는 전날 술마셔서 해장을 하는 사람도 있고 ㅋㅋㅋㅋㅋ

괴팍한 오형제와 오마이걸이 고른 최고의 김치찌개는 공동 1위 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멀 넣어도 맛있는 김치찌개라 ㅋㅋㅋㅋㅋ

순위를 정할 필요가 없다 ㅋㅋㅋㅋㅋㅋ

 

 

 

 

 

 

김치찌개의 한 획을 그으신 백종원의 김치찌개 레시피

https://youtu.be/DnQ09ZZCjC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