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나만의 개성을 살린다! 다양하고 특이한 에어팟 커스텀의 세계

by 뱀선생 2019. 12. 19.
반응형

이제 에어팟에도 나만의 개성을 담을 수 있다!!!

나만의 특별한 에어팟이 생긴 것과 같은 느낌이 들면서 내가 원하는대로 커스터마이징하는것도 ㅋㅋㅋ 

에어팟에도 특이하고 예쁜 세계가 존재한단다

 

 

 

연예인들의 특이한 에어팟들모음이다

그냥 평범한 에어팟보다 훨씬 더 임팩트가 있는 모습이며 에어팟에 이름을 새겨넣어서 내꺼란 인식이 확!!!

더 소중하게 사용하지 않을까??

에어팟케이스에도 다양한 디자인이 존재한다. 카카오프렌즈케이스도 있으며 요즘에는 니트 뜨개질 느낌의 귀여움이 살아있는 케이스도 인기를 한 몫하고 있다. 추워진 계절이라 은근 니트재질이 인기가 많다!

 

 

소녀시대 유리만큼 청량감있고 귀여운 에어팟!!! 저 의상이랑 에어팟의 색깔도 찰떡일세 ~~~

 

 

 

응 ㅋㅋㅋㅋ 하다하다 이어폰에 다이아를 박은 것도 나왔다. 로스앤젤레스 디자이너 이안 델루카가 선보인 이 디자인은 VVS등급의 다이아몬드 1만개로 장식해 완성했으며, 이어폰도 화이트 골드다 ㅋㅋㅋㅋ 오직 25개만 제작했다고 하던데......... 이걸 사는 사람은 ㅋㅋㅋㅋ 부자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