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장윤정 도경완의 아들 도연우 ㅋㅋ 달달한 연유다 연유

by 뱀선생 2019. 12. 16.
반응형

https://tv.naver.com/v/11467606

 

연우가 엄마를 위해 준비한 감동 이벤트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 연우가 엄마를 위해 준비한 감동 이벤트는?!

tv.naver.co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봐도 도경완 아나운서의 아들인 도연우군 ㅋㅋㅋㅋ

진짜 도경완 미니밐ㅋㅋㅋㅋㅋㅋ 닮아도 닮아도 이리 닮았을까 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중이다.

 

 

ㅋㅋㅋㅋㅋㅋㅋ 도미니미 ㅋㅋㅋㅋㅋ 

얼굴뿐만 아니라, 아빠 도경완의 성격도 똑같이 닮아 달달한 연유 같다 해서 붙여진 도연유

엄청 애기가 스윗하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생도 엄청나게 챙겨주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들은 아빠닮고 딸은 엄마 많이 닮은듯 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누가 뭐래도 두명다 도경완 자식인건 틀림없다. 딸의 얼굴에도 도경완의 향기가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