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생각

현실판 질투의 화신 sbs 김현우앵커와 이여진기상캐스터 결혼

by 뱀선생 2019. 12. 15.
반응형

http://enews24.tving.com/news/article?nsID=1335228

 

김현우 앵커♥이여진 기상캐스터, 오늘(15일) 결혼...'질투의 화신' 현실 됐다

NO.1 엔터테인먼트 뉴스

enews24.tving.com

질투의 화신 드라마도 sbs꺼이지 않나? ㅋㅋㅋㅋ

와우 sbs대표 앵커랑 기상캐스터의 조합이라 ㅋㅋㅋ 정말 드라마랑 완전 똑같다

질투의 화신 드라마 엄청 재미있게 봤었는데, 그 드라마로 인해 기상캐스터에 대해 조금 더 알 수 있었는데.......

드라마에서는 기상캐스터가 아나운서까지 되는 성장드라마 일대기도 나왔었지만.......

결국 둘이 앵커자리에 나란히 앉아 뉴스를 진행하던.ㅋㅋㅋㅋㅋㅋ

실제 이 커플은 그렇게 되지는 않겠지?

 

와우 사랑과 일을 동시에 ㅋㅋㅋ 멋지다 이쁜 커플인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