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스위니토드 옥러빗 조토드에 이어 장성규 들기

by 뱀선생 2019. 12. 9.
반응형

옥주현 출연한 스위니 토드에서 조승우를 번쩍 든 모습이 화제가 되었었다.

저런 걸 보면 옥주현과 조승우가 정말 친하긴 하나보다.ㅋㅋㅋㅋ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241&aid=0002986365

 

옥주현X장성규, '굿모닝FM' 인증샷 "코디부터 찰떡"

[일간스포츠 홍신익] 그룹 핑클 출신 뮤지컬 배우 옥주현의 '굿모닝FM' 인증샷이 공개됐다. 9일 MBC FM4U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 공식 SNS에는 "맞춘 것도 아닌데 똑같은 스트라이프 티 입은 옥주현 배우

entertain.naver.com

아래는 옥주현이 장성규를 들고서 사진을 찍은 모습... 이쯤 되면 옥주현이 힘이 센 거냐, 조승우, 장성규가 가벼운 거냐 ㅋㅋㅋㅋㅋ 아무리 그래도 둘 다 성인 남성인데, 저렇게 번쩍번쩍 들다니 

와우 옥주현도 힘이 세긴 한가보다. 그나저나 장성규와 조승우가 저렇게 얌전히 들리는게 너무 웃기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