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191208 손흥민 메시 빙의 드리블 돌파 인생골 원더골 움짤 토트넘 번리

by 뱀선생 2019. 12. 8.
반응형

191208 손흥민 메시 빙의 드리블 돌파 인생골 원더골 움짤 토트넘 번리

 

2019-2020시즌 EPL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vs 번리 경기에서 나온 손흥민 인생골 ㅋㅋㅋㅋ

진짜 엄청나네 

 

 

진짜 손임?

 

he is son

 

레전설로 남을 레벨의 골인듯

 

수비 꺼져, 동료 꺼져. 이러는거 같네 ㅋㅋㅋ

 

솔직히 평소같았으면 위로 바로 찔러줘서 빌드업했을텐데 처음에 보면서 "저걸 끌고간다고? " 그러고나서는" 위로 줬어야되는거아니야?" 나중에는 "어디까지 끌고가?" 마지막에는 "와 ㅆX!!!!!!"

 

이젠 저정도면 다른사람과 비교하지말고 손흥민이라고 불러줘야될정도...

 

헐 미쳤넼ㅋㅋㅋㅋㅋㅋㅋ 저걸 저렇게 넣었엌ㅋㅋㅋㅋㅋㅋ

 

아 생방 못봐서 개아쉽네

 

메시와 손홍민

 

전성기의 호나우도와 마라도나가 보이네 ㄷㄷ

 

메시보단 카카에 가깝지 않냐

 

오늘 손흥민 인생골

 

메시? 아르헨티나의 손흥민 아닌가요?

 

손날두 손메시가 아니다, 손흥민이다

 

근데 번리라는 팀은 어느정도 수준이냐?
손이 잘한건 진짜 맞는데 수비가 못따라가네..;

 

12위 중위권인데 애초에 중앙수비수가 발이 그렇게 막 빠르진 않아 반다이크 같이 초정상급아니면 모를까

그래도 EPL팀

 

처음부터 스프린터로 달린게 아니라
농구에 있는 기술이긴 한데 
헤지스테이션 이라고 주춤주춤 거리면서 느려졌다 갑자기 빨라지는 스탭인데 그걸로 수비수들 따돌리면서 달림
진짜 이건 20년동안 기억될 레전드 플레이 였음  오늘만큼은 차붐수준이었음

 

손흥민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축구 재밌당ㅎㅎㅎㅎㅎㅎㅎㅎ

 

소농민 공달고 뛰는데 상대편이 못잡네ㅋㅋ

 

 

출처 : https://bbs.ruliweb.com/community/board/300143/read/4511084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