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앨범 리뷰

오랜만에 다시 뭉친 2NE1 10일 듀엣곡 '첫눈' 발매

by 뱀선생 2019. 12. 6.
반응형

룹 투애니원(2ne1) 박봄과 산다라 박이 올 겨울 특급 콜라보를 펼친다.

6일 소속사 디네이션은 “박봄이 오는 10일 오후 6시 산다라 박과 함께 부른 듀엣곡 ‘첫눈’을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이번 싱글은 지난 5월 발표한 리패키지 앨범 're:BLUE ROSE' 이후 박봄이 약 7개월 만에 공개하는 정식 신보로, ‘첫눈’ 외에도 케이블채널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퀸덤’을 통해 선보였던 솔로곡 ‘되돌릴 수 없는 돌아갈 수 없는 돌아갈 곳 없는(이하 되돌 돌)’이 함께 수록될 예정이다.

특히 ‘첫눈’은 투애니원으로 함께 활동했던 산다라박과 함께한 첫 듀엣곡이라는 점에서 더 많은 관심이 집중된다.

지난 3월 발매된 박봄의 솔로 싱글 타이틀곡 ‘봄’ 피처링 지원사격을 펼쳤던 산다라 박은 이번엔 정식 듀엣으로 참여해 기대를 모은다.

박봄과 산다라박은 각자 다른 소속사임에도 불구하고, 다시 한번 끈끈한 의리를 과시하며 특급 컬래버레이션을 성사시켰다는 후문이다.

올겨울 가요계를 사로잡을 박봄과 산다라박의 새 듀엣곡 ‘첫눈’은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 디네이션,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와우..... 어릴 적 2NE1 세대였던 나에게 ㅋㅋㅋ 관심이 가지는 나이다, 진짜 명곡들 많았었는데 이 그룹은 ㅋㅋㅋ 특별히 예쁜 척도 하지 않고 흔해 빠진 걸그룹 콘셉트도 아니었던 yg 걸그룹이었었는데 진짜 추억이다 추억이야

 

투애니원의 핵심멤버 씨엘이 빠진 게 좀 아쉽긴 하다만 그래도 뭐 어떠냐 ㅋㅋㅋ 박봄은 퀸덤에 스리슬쩍 나오더면 아예 산다라 박이랑 앨범을 내네 ㅋㅋㅋㅋ 산다라 박이 노래를 그다지 잘하는 멤버는 아녔어서 ㅋㅋㅋㅋ 둘이서는 어떤 스타일의 음원을 낼지 궁금해진다. 정말 산다라 박은 동안이긴 동안이다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