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정보 - 디즈니+가 나와서 공개된 어벤져스 캡아 웨이트리스 삭제씬 ㅋ

by 뱀선생 2019. 11. 26.
반응형

정보 - 디즈니+가 나와서 공개된 어벤져스 캡틴아메이카 웨이트리스 삭제씬 ㅋ

 

제목 그대로 디즈니 플러스 스트리밍 서비스가 공개되면서 나름 다양한 정보들이 풀리는 중이라고 함.

그중에서 어벤져스1편에서 삭제 장면 공개.

캡틴아메리카와 웨이트리스 종업원과의 대화 장면.

가벼운 유머 + 스탠리 끼어넣을라고 한건가 ㅋㅋㅋㅋ

웨이트리스:그 덩치를 기다리세요?

 

스티브:예??

 

웨이트리스:아이언맨이요. 많은 사람들이 아이언맨이 나는 모습을 보기 위해 여기서 식사하죠.

 

스티브:그래요... 지금은 아닌것 같네요

 

이 식탁은 당신이 원하는 만큼 않아계실 수 있어요.

 

아무도 여기서 기다리지 않죠.

추가로 우린 무료 와이파이도 있어요.

 

*눈에 띄게 혼란해함*

 

스티브:무선이면... 라디오요? 

 

스탠 리:전번을 따내, 이 멍청아

 

또다른 삭제 장면이긴 한데 아마도 좀 불필요한 장면이라서 뺀 듯 합니다

 

스탠리 ㅋㅋㅋㅋㅋ

 

출처 : https://extmovie.com/movietalk/5170777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