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무리뉴 손흥민 첫 훈련 사진 및 예상 영입 베스트11 정보
191120 어제 토트넘에 새로운 감독으로 프리미어리그 컴백한 무리뉴.
들리는 말에 의하면 무리뉴 지금 의욕 만땅이라고 함.
1년간 푹 쉬면서 에너지적으로 재충전도 했고
본인 전술 철학도 다시 새롭게 셋팅 했고
부족했던 부분을 채워줄 수 있는 코치진 사단도 다시 재정비 함 (릴에서 두명 더 데리고 옴)
요즘 선수 보는 눈이 좋아 핫한 릴 풋볼 디렉터 캄포스까지 오면 완벽 준비 끝
지금 무리뉴 의욕 졸라 뿜뿜한 상태 빨리 내가 축구계에 다시 돌아왔고, 건재함을 EPL에서 증명시키고 한다고 함 ㅋ
1. 포치 후임 감독으로 부임해 첫 훈련 들어간 토트넘 무리뉴 감독
각 나왔다
손흥민-왼팔
알리-오른팔
인싸흥 웃는거 보니까 조만간 무리뉴도 춤 같이 추겠구만 ㅋㅋㅋㅋ
무리뉴 토트넘 첫번째 훈련 공식 유튜브 채널 영상
Watch footage from Hotspur Way as Jose Mourinho takes his first training session as Spurs Head Coach.
무리뉴 토트넘 첫번째 훈련 움짤 사진
2년 후
??? : 알리는 바이러스다
갓동님 하고싶은 텐백 다해~~@@
무리뉴 국민감독 되겠어
우리흥 행복축구하는거보소 ㅋㅋ
토트넘 수비력으로 무리뉴가 원하는 수비를 소화할지 궁금하네
무리뉴가 토트넘이라니 ㅅㅂ ㅋㅋㅋ 아직도 신기하다
무리뉴 행복해보이누.. 축구하고 싶다고 즙짤때는 진짜 크흡 ㅠㅠ
분위기는 엄청 좋아 보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2. 무리뉴 토트넘 감독 부임 기념 무리뉴 vs EPL 빅6 맞대결 포스터ㅋ
무리뉴 토트넘 vs 맨유
Did you miss me? 날 보고 싶었어? ㅋ
맹구에게 복수하기 위해 다시 살아 돌아온 무리뉴. 과연 성공할까 -_-??
무리뉴 vs 첼시
복잡한 관계의 무리뉴 vs 램파드 감독 ㅋㅋㅋㅋ
과거 함께 전설을 썼던 스페셜원 감독 무리뉴와 주장 램파드 ㅋ
무리뉴 vs 아스날
북런던 더비 새로운 라이벌 구도가 보이는 무리뉴 vs 에메리 ㅋㅋㅋ
무리뉴 vs 리버풀
제라드 훔바 더비 ㅋ
•맨시티 - 펩과 커리어 내내 비교된 라이벌
•맨유 - 경질에 대한 복수
•리버풀 - 맨유 시절 경질에 결정적인 영향을 끼친 팀
•아스날 - 북런던 더비
•첼시 - 사제간 맞대결
뭘 하든 스토리가 그냥 나오네 ㅋㅋ
무슨 다 이어져 시발 ㅋㅋ 역시 이피엘 그 자체이신 분이 이피엘에 없다는건 말이 안되지
참 이렇게 보면 상대팀들이랑 스토리가 이만큼 나올수 있는 감독이 전세계에 몇있나싶다 ㅋㅋ
무리아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이피엘요새줫나재미없었는데 킹리뉴가있어야개꿀잼. 예전에 감독들끼리신경전벌이고 몸싸움하고 이런게그립다이말이야
솔샤르 종신? 에메리 종신??
펩한테 영혼까지 찢길거 같다
3. 더썬이 예상한 무리뉴 토트넘 신규 베스트11 예상 라인업 정보
위고 요리스
요리스는 지난 1-2년 폼에 문제가 있었으나 최고의 폼일땐 탁월한 선방을 보여준다.
MLS와 링크되고 있는 요리스의 장기 대체자를 물색 해야하지만 무리뉴는 단기적으로는 그의 리더쉽과 경험에 가치를 둘 수 있다.
유세프 아탈
이 23세의 풀백은 스퍼스를 새로운 시대로 이끌 수 있다.
알제리 국적의 아탈은 우측면에서 보여준 기술과 노련함으로 네이션스컵 우승에 일조하며 카일 워커가 토트넘에 남긴 커다란 구멍을 채울 남자가 될 자격을 보여주었다.
니스는 약 35m파운드를 요구할 것이며 첼시 또한 그를 주시 중이다. 아탈은 심지어 지난 시즌 리그앙 6골을 득점했으며 스퍼스가 간절히 원하는 탑클라스 라이트백 옵션을 제공할 것이다.
다빈손 산체스
이 콜롬비아 수비수는 첫시즌 뛰어난 모습을 보여주었다. (?) 그러나 그는 지난 시즌 벤치를 오갔으며 폼을 되찾는데 어려움을 겪었다.
산체스는 스퍼스보다는 국가대표에서 상대를 피지컬적으로 압도하는데 능했으며 리그에서는 살로메 론돈과 미트로비치 등에게 농락당했다.
무리뉴는 산체스가 국가에서 보여주는 퍼포먼스를 꾸준히 끌어내도록 도울 수 있을 것이다.
후안 포이스
무리뉴는 수비시 선수들에게 구체적인 빌드업 지시를 내리는 감독은 아니다. 하지만 후안 포이스의 뛰어난 발밑은 무리뉴의 걱정을 덜어줄 수 있다.
이미 아르헨티나 주전인 포이스는 리그 최고의 수비수로 발전 가능하다. 특히 무리뉴가 약간의 규율을 불어넣는다면 말이다.
라이언 세세뇽
스퍼스 팬들은 아직 세세뇽의 플레이를 보길 기다리고 있다. 그러나 그들은 기다림에 가치가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세세뇽은 17-18시즌 풀햄 승격을 이끌며 윙어로서 15골을 득점했으나 애초에 레프트백으로 이름을 날렸었다.
그토록 어린 나이에 다양한 포지션을 배우고 적응할 수 있는 능력과 지능은 무리뉴가 매우 좋아할 자산이 될 것이다.
탕귀 은돔벨레
은돔벨레는 500일이 넘는 0입의 끝을 선고하며 팬들에게 흥분을 안겨주었다.
또한 토트넘의 실망스러운 폼에도 불구하고 은돔벨레는 아스톤 빌라와 사우샘프턴을 상대로 득점하며 좋은 징조를 보여주었다.
마우리시오 포체티노는 중원에서 무사 뎀벨레의 장악력을 잃은 후 고전해왔으나 무리뉴는 은돔벨레를 뎀벨레 그 이상의 선수로 빚어줄 수 있을 것이다.
지오바니 로 셀소
여름에 스퍼스가 지오바니 로 셀소를 영입하였을 때 엄청난 환희가 있었다. 그러나 세번의 교체출전 이후 로 셀소는 국가대표 소집 중 부상으로 누워야만 했다.
무리뉴가 더욱 키울 수 있는 로 셀소는 천부적 재능과 짜릿한 플레이를 보여준다. 스페셜원은 첼시에서 네마냐 마티치와 세스크 파브레가스의 중원조합으로 재미를 봤으며 로 셀소와 은돔벨레는 함께 중원을 장악할 능력을 지녔다.
파울로 디발라
또 다른 아르헨티나인으로서 토트넘은 지난 여름 이적시장 마지막날에 아쉽게 디발라 영입에 실패했다.
디발라의 영입은 조세 무리뉴 휘하의 우승컵을 모으는 새로운 시대를 알리는 블록버스터 사이닝이 될 수도 있다. 화이트 하트 레인이 항상 동경해온 차분한 스킬을 지닌 디발라는 순식간에 스타가 될 것이다.
스퍼스 팬들은 이미 2시즌 전 이 환상적인 공격수가 곤살로 이구아인과 함께 포체티노를 챔피언스리그에서 떨어뜨리는 모습을 목격한 바 있다.
브루노 페르난데스
토트넘은 크리스티안 에릭센을 처분했다면 페르난데스를 데려올 준비를 마쳤다고 보도된 바 있다. 그러나 슬프게도 그런 일은 없었고 지난 시즌 32골을 득점한 페르난데스는 포르투갈에 남았다.
그는 이미 이번 시즌 7골 5득점을 기록중이며 페르난데스는 플레이메이커 포지션에서 선수단에 활기를 불어넣을 적임자이다.
손흥민
2015년 토트넘에 입단한 이래로 손흥민의 영향력은 매시즌 증가 중으로 이제는 명실상부 리그 최고의 선수이다. 손흥민은 지난 3시즌 모두 14, 12, 12골을 득점하며 리그 두자릿수 득점을 기록했다.
리그에서 가장 호감이 가는 선수이자 마케팅 가치가 높은 선수로서 손흥민은 중앙과 측면 모두에서 지속적인 골문위협과 기술을 선보인다.
무리뉴는 손흥민의 투지와 천부적인 재능은 물론 흔들리지 않는 헌신을 높이 살것이다.
해리 케인
케인은 피치 안팎에서 리더이다. 또한 그는 토트넘 최고의 선수로 박스 밖에서의 우아한 플레이메이킹과 박스 안에서 날카로운 득점력을 조합한다.
무리뉴는 위대한 디디에 드로그바를 프리미어 리그에 데려왔으며 케인이 그보다 더 많은 우승을 일구어 내도록 도전할 것이다.
케인은 도전을 받아들일 정신적 견고함과 성격을 지녔으며 도전을 기꺼이 받아들일 것이다.
역시 더 썬 답네 ㅋㅋㅋㅋ
너의 디발라, 라멜라로 대체되었다
디발라 아탈같은애들은 망상으로 집어넣었으면서 왜 센터백은 포이스 산체스인데
저기도 좀 망상으로 집어넣어줘라...ㅜㅜ
근데 맨시티도 잘하긴 해지만 세계 최고 감독 펩 오고 라인업 더 보강한것처럼 토트넘도 포체티노보다는 무리뉴 네임벨류로 선수 보강 퀄리티가 더 좋아지려나??
그래도 펩 무리뉴 투톱 감독 체제였는데 ㅋㅋㅋㅋ 전화찬스 성공각???
출처 : https://www.thesun.co.uk/sport/football/10148257/spurs-line-up-mourinh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