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 - 삼성 갤럭시 노트10+ 한정판 스타워즈 카일로렌 패키지 공개

by 뱀선생 2019. 11. 19.
반응형

정보 - 삼성 갤럭시 노트10+ 한정판 스타워즈 카일로렌 패키지 공개

 

스타워즈9 영화와 갤럭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우주 콜라보 ㅋㅋㅋㅋ

한정판 검빨 버즈 디자인 겜성의 위력 개쩐다 ㅋ

 

2019년 12월 출시 예정 (한국 포함)
출고가 1299.99$

갤노트10+ 스타워즈 한정판 패키지 구성품
- 전용 디자인 본체
- 전용 디자인 케이스
- 전용 디자인 갤럭시 버즈
- 메탈 뱃지
- 전용 테마 및 부트애니, 시스템 사운드

 

삼성, 갤럭시 노트 10+ 스타 워즈 스페셜 에디션 발표

 

삼성 전자 (주), (주) . 오늘은 Star Wars : The Rise of Skywalker 12 월 20 일 릴리스 이전에 특별판 Galaxy Note10 +를 발표했습니다 . 이번 협력은 스카이 워커 사가 (Skywalker saga)의 최종 설치에 대한 흥분을 일으키기 위해 두 개의 은하 – 멀리, 멀리있는 은하와 삼성 갤럭시-를 통합 할 것입니다. 이 행사를 기념하기 위해 삼성은 스타 워즈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 요소와 디지털 컨텐츠를 갖춘 스페셜 에디션 갤럭시 노트 10+를 출시 할 예정 입니다. 이 스페셜 에디션 장치에는 특별히 설계된 케이스, 수집기 품목으로 사용되는 금속 배지, S Pen 및 Galaxy Buds가 번들로 제공됩니다. 이 번들에는 독점적 인 Star Wars 가 제공됩니다.-팬들이 즐길 수있는 배경 화면, 셧다운 애니메이션, 아이콘 및 사운드를 포함한 테마 콘텐츠.

Galaxy Note10 + Star Wars ™ 스페셜 에디션은 2019 년 12 월부터 일부 시장 *에서 제공 될 예정이며, 이는 삼성과 루카스 필름이 두 은하계의 즐거운 충돌을 가져올 계획 인 몇 가지 상호 작용 중 하나입니다. 10 월 초에 루카스 필름 (Lucasfilm)이 발표 한 바와 같이 삼성은 스타 워즈 와 힘을 합쳐 열정적 인 사용자들에게 최고의 기기와 갤럭시 브랜드를 새롭고 흥미로운 방식으로 참여시킵니다. 스페셜 에디션 장치는 Star Wars : The Rise of Skywalker 의 극장판을 축하하기 위해 최근 출시 된 휴일 캠페인 영화를 포함하여 Samsung과 Lucasfilm의 협업에 추가됩니다 .

 

스타워즈 시리즈 카일로렌 캐릭터 정보

카일로 렌은 시퀄 트릴로지의 메인 빌런이며, 크로스가드 라이트세이버의 주인이기도 하다. 소속은 렌 기사단과 오리지널 트릴로지의 은하 제국의 잔존 세력인 퍼스트 오더이다. 깨어난 포스 기준으로 29세.
비밀스러운 퍼스트 오더의 최고 지도자 스노크의 제자이자 렌 기사단장으로서, 카일로 렌은 통상적인 공식 퍼스트 오더 지휘 체계에 속하지 않는다. 그러나 그는 최종 명령 결정자인 스노크의 지시를 직접 하사받고 작전을 수행하기 때문에 군대를 본인이 지휘하는 경우가 많아 상급 지휘관과 충돌하거나 긴장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이는 은하 제국 시절의 다스 베이더와 같은 위치이다. 

출처 : https://news.samsung.com/us/samsung-announces-galaxy-note10-star-wars-special-edition/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