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닌텐도 스위치 신작 게임 포켓몬 소드 사달라는 초딩 동생 ㅋ

by 뱀선생 2019. 11. 18.
반응형

유머 - 닌텐도 스위치 신작 게임 포켓몬 소드 사달라는 초딩 동생 ㅋ

 

 

작성자는 30대고 동생은 초등학교 4학년이라고함 ㅋㅋㅋㅋ

 

포켓몬 게임 받으니까 바로 카톡 대답 짧아지는거보소 ㅋㅋ 하느라 바쁜가 ㅋㅋㅋㅋ

 

???? : 형 그만카톡하라고 나 바뻐

 

쟤는 답톡이라도 하네 ㅋㅋㅋㅋ
내동생은 연락도 안함 ㅡㅡ

 

물건 받으니까 바로 단답 ㅋㅋ ㅋㅋㅋㅋ

 

계속 형아형아 거리는게 졸귀네

ㄹㅇ 형도 아니고 형아형아

 

내 조카가 저래 ㅠㅜㅜㅜ

 

ㅋㅋㅋ사줄맛나겠다 졸컼ㅋ

숨바꼭질하자는게 왜케 귀엽누 ㅋㅋ

ㄹㅇ 킬링파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받자마자 쿨 해지다 못 해 북극인 되버리네 개 귀여워 ㅋㅋ

 

우리라고 하길래 쌍둥이인줄

 

11살 / 30살이라쳐도 최소 19살차이 ㄷㄷ

과장 좀 보태서 아들뻘이네

 

뭐여 포켓몬 요즘 애들도 좋아하나보네

 

어 한마디에서 단물다빼먹고 돌변한 동생의 냉혹함이 느껴진다 ㅠㅠ

 

중간에 형 살짝 화났네

 

바로 '어' 박아버리는거 커엽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도탁스

fmkorea.com/best2/239450679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