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겨울철 보일러 켜놓고 나가면 생기는 일 ㅋ 강아지 개귀욤 ㅋ

by 뱀선생 2019. 11. 17.
반응형

유머 - 겨울철 보일러 켜놓고 나가면 생기는 일 ㅋ 강아지 개귀욤 ㅋ

 

 

단체 개꿀잠 사태

 

모찌모찌 따뜻해서 녹았네ㅋㅋㅋ

 

댕댕이 확대범 ㅋㅋㅋ

 

인절미 노릇노릇하게 구워지고 있네

 

노곤노곤한 댕댕이

 

자는게 제일 귀엽네 곳곳에 똥 오줌 안 싸면 다행 ㅋㅋ

 

저 댕댕이들 사이에 누워서 잠들고 싶다

 

저러다더우면 신발장감 ㅋㅋ

 

 엌ㅋㅋ 귀엽 상상하니까 엄청 귀엽네 ㅋㅋㅋㅋㅋ

 

ㅋㅋㅋㅋ공감ㅋㅋ 나도 어제 더우니까 신발장 가게 되더라 ㅋㅋㅋㅋ

 

사람처럼 누워있는 애 존나 귀엽네 ㅋㅋㅋ

 

일가족 안락삶

인절미들 단체로 숨쉰체 발견ㄷㄷ

 

겁나 말랑말랑 하겠네 ㅋㅋㅋㅋ

찹살떠억~ 찹살떠억~

 

보일러키고 나가면 엄마한테 등짝맞음

 

저상태로 댕댕이들 부비부비하면 핫팩처럼 따끈따끈함?

심장녹음

원래 개 체온이 인간보다 1-2도 높음
근데 저렇게 노곤노곤하게 데워놓으면 개따땃하지

 

행복이 별거냐~~ 보일라 따땃하게 틀어놓고 이불 덮고 허리 지지고 있으면 그게 행복이지~

 

강아지 저 나이때는 하루에 70%는 잠만잠

저러고 몸냄새맡으면 존나 구수한 냄새남

 

진짜 넘넘 귀엽다 ㅠㅠ 마음이 정화되네

 

한 1년정도 성장하면 꼬추 밟고 댕김 ㅆㅂ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238994584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