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오빠 새끼 베란다에 가둠 feat.링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9. 11. 4.
반응형

유머 - 오빠 새끼 베란다에 가둠 feat.링 ㅋㅋㅋㅋ

 

사진에서 욕이들리네 ㄷㄷ

 

ㅋㅋㅋㅋㅋㅋ사진이 역동적이다

 

넌 뒤졌다 ㄳㄲ야 라는 말이 들리네

 

동생 입장에선 사다코 보다 더 무서울 듯 ㅋㅋㅋㅋ 마지막 해골로 마무리 ㅋㅋㅋ

 

마지막은 영정 사진이냐ㅋㅋㅋㅋㅋㅋ

 

뭘 끝까지 찍고있어 튀어야지

 

???: 야 빨리 열어 시발
??: 시른뎅~
???: 넌 내가 들어가면 뒤졌다
??: 들어와봨ㅋㅋㅋㅋ
이거네ㅋㅋㅋ

 

저렇게 나오다가 창틀에 가슴이랑 배 눌리면 개아픔 ㄹㅇ

 

킨드레드 도약공격 오지네

 

들어올땐 베이날둠이였는데

 

저렇게 발광하고는 별로 안때리지 않나?

 

오빠가 여동생 때리는데는 한계가 있어서ㅋㅋㅋ
저 정도 장난이면 별로 안때리지

 

마지막짤까지 완벽ㅋㅋ

 

남매끼리 귀엽게 노네 ㅋㅋㅋ

 

가슴에 사신이 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막짤 ㅋㅋ 페이크 영화에서 카메라로 찍다가 죽는 마지막 순간 같네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234846831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