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정보 - 코레일 한국 전국 기차 여행 패키지 상품 레일크루즈 해랑

by 뱀선생 2019. 10. 24.
반응형

생각보다 잘 나간다는 코레일 공식 전국 기차 여행 패키지 상품 해랑.

 

- 전국 or 동부 or 서부 코스에 따라 가격은 1인당 약 80~120만원 정도.

- 전국을 2박 3일동안 기차타고 돌아다니면서 주요 관광지에 내려서 버스로 이동 및 관광.

- 지정된 음식점에서 식사. 단체 관광처럼 여럿이 부대껴서 먹는게 아니라 인원별로 따로 테이블 잡아서 씀. 혼자왔으면 4인 테이블 혼자 쓰는 정도.

- 밤이되면 기차에서 잠자는 코스.

- 2~4인실이 있고 객실별로 샤워 시설 + 화장실 모두 따로 달려있음. (달리는 모텔 호텔 숙박시설 ㅋㅋㅋㅋ)

- 식사비, 기차 연계 버스비, 관광지 입장료, 체험료 등등 1인 패키지 구매 이후 들어가는 비용 금액 일체 없음이 특징. 맥주 등 주류까지 다 포함이라고 함 ㅎㄷㄷ;;;

- 중장년층 타겟 확실하게 잡아서 부모님 효도 관광 상품으로 잘 나간다고 함. 코레일도 이쪽으로 확실히 밀어주는지 요즘 신입 인턴들 or 단기교육수료생들에게도 특별열차 운영계획서 아이디서 발표를 받고 있다고 함 ㅋㅋㅋㅋ

 

 

 

괜찮네 이게실전압축이지. 일정표봤는데 탈만한듯

 

보너스타면 보태서 부모님 보내드려야겠다 국밥 1년먹은셈 치면되지

 

근데 너무 비싸다. 나라면 그냥 배낭메고 혼자 배낭여행 다님. 나이 들면 효도여행으로 나쁘지는 않은듯

 

저거 사진 찍은거 보니까 괜찮아 보이던데

 

저거 보내드렸는데 별로안비싼거임 타겟도 20대가아니라 부모님세대고 걍 다해주는거. 우리가하는 해외 자유여행 에어비앤비 이딴것만 가성비가 아님;

 

노인분들 모시고 해외가본 경험 있는 사람은 알지..
음식이며 잠자리며 언어며 시차며 신경쓸 것도 많고 일단 엄청 피로해하심..
음식도 너무 힘들고.
차라리 국내여행 저렇게 편안히 효도여행으로 보내드리는 것도 진짜 좋은 것 같음.
저거는 30~40대가 부모님에게 선물로 드리는 걸로 수요 계속 있을 듯?
20대 청년들 니들가라고 만든 거 아니니까 어쩌고 저쩌고 할 필요가 없음 ㅋㅋ 애초에 타겟이 다름

 

다좋은데 어르신들이 기차 잠자리 좋아하실지 모르겠네

 

난 상당히 좋다고 생각하는데
이돈씨거리면서 해외간다하는데 비교불가 아닌가...?
숙박, 교통편, 식사, 관광, 서비스 전부 다 알아서 해결해주는데?
저기 똑같은 일정, 교통편, 숙박, 식사를 자유여행짜면 저 돈 안나올까? 내 생각엔 넘을 것 같은데ㅋㅋㅋ
너무 극한의 가성비만 따지는 것 같음

 

궁금해서 바로 검색해보고 아래 요약정리
전국일주 2박3일 디럭스룸 2인실 기준 2명이 244만원
첫날 점심부터 막날 점심까지 총 7식 전부 외부에서 제공
한정식 꼬막정식 광양불고기 횟집 한우 등 퀄리티 중상급
주로 밤시간대 장거리 이동후 기착지에서 관광 및 식사
관광코스 이동 가이드 입장 일체 준비되어 있음
침실 화장실(샤워) 개별이며 서비스는 비즈니스 호텔급
기차내 뷔페 무제한 이용 맥주 와인 주류 무제한 포함
기차내 네일아트부터 간단한 쑈까지 이벤트 준비되어 있음
피드백 좋고 식당 선정시 이용객 평가가 안좋으면 계속 변경됨
서비스가 좋아서 244만원임에도 메리트 충분해보임
기회되면 이용해봐야겠다는 생각들고
부모님 효도여행으로는 좋아보임

 

부모님 선물 ㅇㄷ

 

이게 방등급별로 가격이 나눠져있어서
a급 4인실총얼마
b급 2인실총얼마
이런 구조라 생각보다 비용이 크고 선택지가 적음
혼자가도 2인실비용을 다내야함 인원보단 방을 빌리는 개념
편한 국내여행이니 나쁘진 않다고 생각하는데
울엄마는 듣더니 기차에서 자는게 뭐가 편하냐며
동남아 한번갔다오는게 낫다고 하심 ㅠㅠ

 

지금 비싸더라도 저런 관광 상품 계속 개발해야된다. 긍정적이라고 본다. 자국민이 가야 외국인도 오지

 

직접가보거나 부모님 보내드리면 안다
만족도가 진짜 조온나 높음...
개꿀 이동+숙식인점도 존나 좋고 식당칸에 항상 먹을거 구비되있고 승무원 친절하고
추가로 드는돈 1도 없고 물건강매 이딴거 없고
음식도 각 지방 유명음식 잘 나오고
그냥 쉬다가 전국 유랑관광하면됨 ㅋㅋ
우선 몸이 편해 ㅋㅋ
비싼거 같지만 솔까 가보면 돈이 안 아까움 ㅋㅋ
패키지여도 다른사람이랑 별 터치도 없고 섞일일도 없어서 ㅋㅋ

 

지금 사이트 가보니까 혼자 80내고는 못가고 최소 객실1개 그러니까 최소2인 예약인듯. 가을맞이 가을단풍코스 생긴거 같은데 코스만 괜찮으면 부모님 관광하시는데는 좋을거 같음.

 

음식이 머나온다는거지?

 

음식은 역에 도착하면 대형버스랑 가이드 준비되어있어서 관광하고
지역에 유명한 식당으로 감
물론 추가로 돈 내는거 없고
남들이랑 섞이는거 없이 가족끼리만 한테이블잡고 먹는거임 ㅋㅋㅋ 

퀄리티도 좋아

 

주류같은건 현장에서 추가지불해?

 

포도주 공짜로 줬었는데 맥주도 있었을껄? 공짜였다
무튼 다과, 김밥, 샌드위치, 포도주는 열차 식당칸에 항상 공짜로 구비되있어서 마음껏 먹어도 됨
맥주가 있었는지 기억은 안나고
주류 무제한이라 써있는거 보니까 맥주도 줄거같네

 

120만원이면 그래픽카드 업그레이드해서 스카이림에서 동료랑 여행가는게 씹이득

 

100이면 동남아 4박5일 씹가능아님?

 

기차 값에 밥값에 숙소값 다른관광지가는 버스비입장료 그걸 한번에 패키지로 해서 80이면 할만하지

여권 챙기고 비행시간이랑 외국간다는 부담보다 이걸로 한방에 부모님 보내드리는게 낫지

 

아무리 그래도 개비싼데... 무슨 2박 3일 여행에 100만원;;;
한 5~60정도가 적당. 그래도 1일 20만이면 호화판 여행 가능...
그 물가비싼 유럽에서도 1일 10~15만원 (숙박, 식사, 입장료, 교통비 모두 포함)이면 떡을 치는구만...

 

이게 가성비가 구리면 예약이 헬이겠냐 ㅋㅋㅋ

 

서비스질이 다르더만 ㅋㅋㅋㅋㅋ 저거 괜히 돈버는거 아니다

 

외국인이라면 참 괜찮아보이는 패키지네

 

나도 아버지몸이 안좋으셔서 해랑으로 여행보내드린적있는데 어머니가 그 돈이면 해외여행도 갈수있는데 하셨는데
다녀오시고는 대만족하시더라.
일단 저 돈이면 이제 돈쓸게 없고, 모든게 연계되있다 . 기찬안에서는 객실마다 따로 샤워실 화장실있고
열차안에 이용하는거 무료고 정차역내리면 바로앞에서 관광버스와 가이드대기하고있어
식사도 그 지역에 제법 고급식당이라고 해야하냐 좀 가격나가는 괜찮은 식당이랑 연계해서 식사나온다.
최고급까지는 아니지만 기차부터 객실부터 여행서비스부터 음식까지 고급이상으로 나온다 생각해라.
비싸보여도 절대 비싸다는 생각 안든다더라.. 그리고 해외에서 이거면 충분한데 하는 새끠들 ㅋㅋㅋ
무슨 저렴한 패키지여행만 다녀봤냐? 

저정도 클래스기차에 식당에 서비스가 그 돈으로 물가비싼 유럽에서 가능한지 다시보고와라..ㅋㅋ

 

나도 갔는데 절대 비싸다는 얘기가 안나옴
2박3일이 너무 짧다고 하는데
이동과 휴식 숙박이 한꺼번에 이루어 지고
시작부터 끝까지 꽉꽉 채워있는 일정임..
우선 해외는 공항에서 숙소까지 가는거부터 시간 잡아 먹는데 그런 잡다하게 날리는 시간이 거의 없고 일단 스트레스 받을 일이 1도 없음. 

몸 개편하게 관광하고 좋은 음식에 열차에선 음식,술,음료도 무료고 침대도 편함
첫째날 여행을 마무리하고 잠들었는데 일어나 보니 부산이고 해운대 고오급 사우나에서 목욕하고 조식먹으니까 아주 그냥 천국이더라 ㅋㅋ

 

이게 꿀이네요 ㅋㅋ 편하게 자고일어났더니 부산?? 나중에 나이들면 가봐야지 ㅋㅋㅋㅋ

 

그냥 계획짜구 그런거없이 아무생각없이 가기엔 좋을듯 다해주니깐. 솔직히 해외여행가면 ㅈ나피곤한데 개인여행도 그렇고 패키지여행도 그렇고 그냥 2일 3일 휴일났을때 딱가기엔 최고일듯

 

출처 : https://www.fmkorea.com/231170044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