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유머 - 웹툰 원작 재현 쌉니다천리마마트 드라마 이동휘 그랜절

by 뱀선생 2019. 10. 12.
반응형

유머 - 웹툰 원작 재현 쌉니다천리마마트 드라마 이동휘 그랜절

 

tvN 드라마 새 불금시리즈 <쌉니다 천리마마트> 4회 20191011

 

https://tv.naver.com/v/10383567

 

나왔다!!! 절 중의 절, 예 중의 예 ★그.랜.절★

쌉니다 천리마마트 | tvN 새 불금시리즈 <쌉니다 천리마마트> 9월 20일 [금] 밤 11시 첫 방송 ㅣ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 DM그룹의 공식 유배지, 재래 상권에도 밀리는 저품격 무사태평 천리마마트를 기사회생시키려는 엘리트 점장과 마트를 말아먹으려는 휴먼 불도저 사장의 사생결단 코믹 뺨타지 드라마

tv.naver.com

나왔다!!! 절 중의 절, 예 중의 예 ★그.랜.절★

DM그룹의 공식 유배지, 재래 상권에도 밀리는 저품격 무사태평 천리마마트를 기사회생시키려는 엘리트 점장과 마트를 말아먹으려는 휴먼 불도저 사장의 사생결단 코믹 뺨타지 드라마

이동휘배우 저거 하려고 필라테스인가 배운다고 했던거 같은데 ㅋㅋㅋㅋ진짜 그랜절을 할줄이야

 

절 중의 절 그랜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연히 대역 썼으리라 생각되지만 그랜절을 실제로 여기에서 볼줄이야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나올줄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 진짜로 해내네 ㅋㅋㅋㅋㅋ

 

바지 먹었어여 먹으면 얼마나 먹었다고 생각했는데 시선강탈이네ㅋㅋㅋㅋ

 

드디어 전설의 그랜절 진짜였어 천리마마트 치트키인줄이야 ㅋㅋㅋ

 

브금 왤케 비장해 ㅋㅋㅋ 이와중에 손디테일 쩐닼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