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생태계 교란종 배스로 북어국을 끓여보자 ㅋ

by 뱀선생 2019. 9. 26.
반응형

유머 - 생태계 교란종 배스로 북어국을 끓여보자 ㅋ

 

 

 

결론 : 말린 건조 배스살로 끓인 배스국은 한국 북어국과 99% 흡사 맛있다 ㅋㅋㅋㅋ

 

인터넷 찾아보니까 배스 원래 이름부터가 식용으로 수입된 물고기라고 함. 큰입우럭 ㅋㅋㅋㅋ

해외에는 비린내 많이나는 내장 껍질 제거하고 굽는 구이 or 튀긴 생선으로 많이 먹는다고 함.

고단백 요리라고 ㅋㅋㅋㅋㅋ

 

 

이 사람 배스로 온갖 요리 다만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석기시대 치면 나옴니다
배스마스터임 뭐든 다해먹음
복날에 삼계탕 대신 삼배탕 만들어먹는거 보고 바로구독눌렀다

 

ㅅㅂ 유튜브 채널 가봤는데 베스 아이스크림 베스 삼각김밥 베스 케이크 뭔데 ㅋㅋㅋㅋㅋㅋ

 

베스 장인 존나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배스가 원래 막 냄새나고 이래서 못먹는 생선이 아니라 살덩이 크고 기름기가 적다보니 깊은 맛이 없어서
일반적으로 우리나라에서 민물고기 먹는 방식에 안어울리고 외래종이라 사람들이 꺼려하던 생선이라
조리만 잘하면 맛있게 먹을 수 있는거 같음. 북어국은 시원한 맛으로 먹으니 어울리는듯 ㅋㅋㅋ

 

살덩이 좀 있고 기름기 적은 거 딱 명태 아니냐ㅋㅋ

 

민물고기 기생충 많다던데 저렇게 먹는건 괜찮나요?

 

회 같이 날로 먹으면 안된다는거지 익히면 기생충도 익음

 

시중에 황태해장국 전수검사해 ㅋㅋㅋㅋ

곧 국내산황태로 둔갑한 베스포 유통 ㅋㅋㅋㅋ

 

뿌링클베스 뭔데 ㅋㅋㅋㅋㅋ

 

오 베스문제 해결

 

베스는 기름에 굽거나 튀기기만 하는줄

 

집에 건조기가 있네

 

이사람 베스에 불닭소스발라먹는분인가
ㄹㅇ 존나맛있어보이던데

 

사업아이템 ㅇㄷ

 

유해조수 배스 빌런 ㅋㅋㅋㅋ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221988290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