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외국인이 놀라는 한국인이 마늘에 미친 이유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9. 9. 24.
반응형

유머 - 외국인이 놀라는 한국인이 마늘에 미친 이유 ㅋㅋㅋㅋ

 

코끼리 마늘이라 쓰고 K마늘이라 읽는다.

한국에서 마늘 조금이라는건 10쪽을 의미합니다. 한웅큼 정도죠 ㅋㅋㅋ

 

https://youtu.be/nm1kpyER-Os

'마늘보쌈, 마늘떡볶이, 코끼리마늘 ...' 외국인이 한국 마늘 보고 놀라는 이유 / 스브스뉴스

최근 SNS에는 한국인의 마늘 소비량과 관련된 '짤'이 유행입니다. 
마늘을 먹어도 너무 많이 먹는다며 한국인조차 새삼 놀라는 겁니다. 대부분 한식에 기본양념으로 다진 마늘이 들어가는 것은 물론이고 마늘이 일반 채소처럼 먹기도 합니다. 심지어 한국에서는 일반 마늘보다 약 10배 정도 큰 코끼리마늘까지 재배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한국 1인당 연간 마늘 소비량은 6.73kg이며 전 세계에서 1위입니다.  
이렇다 보니 한국인을 두고 '마늘에 미친 민족'이라는 말까지 나왔습니다. 

ㅋㅋㅋㅋ 웅녀 드립 마늘의 민족 마늘인간

조상 자체가 마늘때문에 인간이 됐는데 ㅋㅋㅋ

 

뱀파이어가 한국에 발 붙일 수 없는 이유. 밤만되면 붉은 십자가가 하늘을 채우고 피해서 내려가면 전 국민이 기본 마늘 장착. 조금 산다하는 집은 찬장에 은수저 하나 쯤 있고.

외국 알리오올리오는 마늘 진짜 파슬리 뿌리는 만큼 들어가는데 우리나라 알리오올리오는 마늘이 파스타면 양의 ⅔임 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 아니 이정도는 해야 마늘향이 나는 파스타가 되지 않나..?? 마늘향도 안나는데 알리오올리오면 마늘이 섭하지!!

드라큘라가 한국왔다 마늘냄새때문에 도망갔다는게 학계의 정설

마늘은 외국에서는 향신료라 음식에 조금 넣는정도라면 한국에서는 향신료이긴 한데 그냥 채소취급 ㅋㅋ

스브스뉴스 내용이 조금 아쉽네요ㅠㅠ 마늘을 많이 먹는 이유라던가 유래 같은 걸 기대했는데 소비량이 제일많고 음식에 많이 들어가고.. 그것 뿐이네요 내용이ㅠㅠ! 조금더 깊게 들어갔으면 좋았을 거 같아요

마늘 많이먹는 유래 = 단군신화

마늘에 미친 민족ㅋㅌㅌㅋㅋㅋㅋ

환웅이 곰이랑 호랑이한테 쑥이랑 마늘 먹고 살라고 했는데

호랑이 : 언제 그 많은 마늘을 다 먹었니
곰 : 요리 해먹으니까 금방 다 먹던데

피자에 갈릭소스 나올때부터 알아봤음 ㅏㅋㅋㅋㅋ

어디선가 본거 같은데 한국음식 이름에 마늘이 들어가려면 상상을 초월하는 양이 들어가야 그 이름을 허락한다고

단순히 외국인들이 마늘 냄새 난다는게 진짜마니먹어서 그런거군

향신료(깻잎)에 향신료(마늘)를 싸서먹는 민족이라 놀랄수밖에 없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