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걸그룹 경쟁 퀸덤 4회 역대급 무대를 찍은 오마이걸 데스티니 영상

by 뱀선생 2019. 9. 20.
반응형

걸그룹 경쟁 퀸덤 4회 역대급 무대를 찍은 오마이걸 데스티니 영상

 

오마이걸 지난주에 후배 아이들한테도 자기보다 한수 아래 못했다고 뽑혀서 리더가 막 울더니 이번에는 칼 갈고 나와서 역대급 무대 찍음. 컨셉이 겹쳐서 피하고 싶다는 러블리즈 노래를 골라서 아련한 사극 스타일의 노래로 탄생 ㅋ

여자아이들 = 투애니원 + 포미닛 느낌 ㅋ

박봄 짬 바이브가 느껴지는 핵직구 멘트평. 러블리즈? 이번에는 본인들의 잘하는 캐릭터를 꺼내는거 보고 싶었는데 지난 주에 이어서 또 섹시한거 반복해서 꼴등으로 뽑는다고 ㅎㄷㄷ;;;

 

https://tv.naver.com/v/9916298

 

[4회] ♬ Destiny(나의 지구) - 오마이걸 @2차 경연 커버곡 대결

컴백전쟁 : 퀸덤 | [4회] ♬ Destiny(나의 지구) - 오마이걸 @2차 경연 : 커버곡 대결 K-POP 여왕의 자리를 두고 펼쳐지는 걸그룹 컴백 전쟁! Mnet ‘퀸덤(Queendom)’ -------------------------------- Mnet ‘퀸덤(Queendom)’ 매주 목요일 밤 9시 20분 본방사수 --------------------------------

tv.naver.com

[4회] ♬ Destiny(나의 지구) - 오마이걸 @2차 경연 커버곡 대결

얘네는 자기가 잘하는 게 뚜렷한 거 같아서 좋음

ㅇㅈ 본인들이 뭘 잘하고 어떻게 해야되는지 너무 잘 알아서 좋음ㅠ

그게 진짜 영리하고 잘하는거같음.. 젤 중요하고

맞아요! 아무래도 경연이다 보니까 하고싶은것 보다는 잘하는걸 해야 임팩트가 있는데 자신들이 뭘 잘하는지 알고있고 또 잘 살리는것 같아요!!

보면서 소름돋고 슬펐음ㅠㅠ 한국풍 너무 좋다

무대하고 승희가 운 이유를 알 것 같았다고 해야하나 감정이 같이 동화되는 무대였음..ㅜㅠ

사극풍 드라마 보는 거 같은 무대

후반에 설현 잡힌거 보셈 눈시울 붉어짐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러블리즈 노래 아님?

개인적으로 저번엔 에이오에이가 최고였고 이번엔 오마이걸이 최고야. 진짜 잘했다. 원곡보다 더 맘에 들어.

 

https://tv.naver.com/v/9916347

 

[4회] ♬ Fire - (여자)아이들 @2차 경연 커버곡 대결

컴백전쟁 : 퀸덤 | [4회] ♬ Fire - (여자)아이들 @2차 경연 : 커버곡 대결 K-POP 여왕의 자리를 두고 펼쳐지는 걸그룹 컴백 전쟁! Mnet ‘퀸덤(Queendom)’ -------------------------------- Mnet ‘퀸덤(Queendom)’ 매주 목요일 밤 9시 20분 본방사수 --------------------------------

tv.naver.com

[4회] ♬ Fire - (여자)아이들 @2차 경연 커버곡 대결

너무너무 잘하는데 원곡이 잔상이 쎄다...자꾸 아이들 목소리 위로 퉤니원 목소리가 들림 ㅜㅜㅜ

진짜 미연이 노래하는데 내 귀는 박봄 데뷔 시절 목소리만 환청마냥 울림.

진짜 엄청 들어서그런지 산다라랑 공민지랑 봄이랑... 왤케 원곡 목소리가 떠오르지....그나저나 리더 카리스마 장난없네요

확실히 이번무대로 아이들은 투애니원과라기보다는 포미닛쪽의 끼를 타고난게 보이네 핫이슈나 이름이뭐에요처럼 곡한번빵떳으면 좋겠다

 

https://tv.naver.com/v/9916371

 

[4회] ★세계 최초★ 봄맘무가 선보이는 벽 뚫는 콰트로 라이브!

컴백전쟁 : 퀸덤 | [4회] ★세계 최초★ 봄맘무가 선보이는 벽 뚫는 콰트로 라이브! K-POP 여왕의 자리를 두고 펼쳐지는 걸그룹 컴백 전쟁! Mnet ‘퀸덤(Queendom)’ -------------------------------- Mnet ‘퀸덤(Queendom)’ 매주 목요일 밤 9시 20분 본방사수 --------------------------------

tv.naver.com

[4회] ★세계 최초★ 봄맘무가 선보이는 벽 뚫는 콰트로 라이브!

아이들 2ne1 커버 무대 보고 추억속에 빠져들어 그 시절 노래부르고 노는 마마무와 박봄 ㅋㅋㅋㅋ

ㅋㅋㅋ마마무 역시 경연이고 뭐고 꺄르르 장인들

리액션 죄다 맘팁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봄님이랑 벽두고 듀엣하는거 개기여웤ㅋ

괜히 흥마무라 불리는게 아니구나ㅋㅋㅋㅋㅋ

박봄 아무리 라이브 실력 떨어졌다고 해도 한 소절 부르는데도 오지네

 

https://tv.naver.com/v/9916403

 

[4회] ♬ Sixth Sense - 러블리즈 @2차 경연 커버곡 대결

컴백전쟁 : 퀸덤 | [4회] ♬ Sixth Sense - 러블리즈 @2차 경연 : 커버곡 대결 K-POP 여왕의 자리를 두고 펼쳐지는 걸그룹 컴백 전쟁! Mnet ‘퀸덤(Queendom)’ -------------------------------- Mnet ‘퀸덤(Queendom)’ 매주 목요일 밤 9시 20분 본방사수 --------------------------------

tv.naver.com

[4회] ♬ Sixth Sense - 러블리즈 @2차 경연 커버곡 대결

원곡이 너무 강하다..

파이어나 식스센스나 원곡이 너무 워낙 명곡이고 퉤니원 브아걸 워낙 넘사벽이라... ㅠㅠ

원곡자도 제대로 소화 못한 곡이라 생각하는데...ㅠ 왜 이런노래를

보컬라인 셋이 다른 걸그룹 메인보컬들정도일텐데 브아걸은 그 메인보컬들이 한 그룹에 몰빵해서 ...

솔직히 다른 가수들보다 급이 너무 떨어진다... 곡해석도 빵점 자기들한테 어울리는것도 모르는거같고

sign 노래했어도 잘 어울렸을거 같은뎅

식스센스 선곡한거 자신감 하난 넘치는듯

안타까움.. 다른 가수들 반응도 뭔가 짜내는 느낌ㅠㅠ 러블리즈 잘하는 거 있잖아.. 왜 데뷔부터 하던 걸 안해ㅠㅠ 쎈컨셉은 유닛으로 하면 될 듯.. 파압~하는데 힘 빠지는 느낌ㅠㅠ

러블리즈는 처음부터 기존과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게 목표라고 했었으니까.. 무리해서라도 본인들이 원했던 곡을 한 것 같아서 그래도 다행

본인들이 가진 청순아련이라는 강점을 내려놓고 유행타는 걸크러쉬를 억지로 입어보려고 갖은 애를 다 쓰는 느낌이랄까요. 너무 아쉬웠어요.

경연은 무조건 센거,신나는게 유리하니깐 잘해오고있던것들도 자신있게 꺼내지못하는듯ㅠㅠ

제일 별로..... ㅠㅠ 러블리즈의 색깔은 이게 아닌데... 왜 자꾸 이런 섹시 무대 하고 싶어 하나요 박봄 말대로 이번엔 진짜 러블리즈의 색깔을 보고싶었는데

누가 식스센스 음량 줄여놓은줄.. 원곡보다 성량이고 끼고 아무것도 빗댈수없는데 잘해도 본전인 이노래를 왜한거야 컨셉이 멋있어서? 가인 목소리 닮은 애 하나 가지고 커버하기엔 너무한거아니냐 마지막 애드립도 한옥타브 낮춰서 하고.. 그럴거면 이노래 왜함 왜 사서 흑역사를 만들어? 저번주에 럽리 팬들 소속사에서 간섭덜했다고 좋아하던데 이건 그럼 소속사 쉴드도 못치겠네 도대체 이 무대를 해서 남은건 뭐지? 너네들끼리 추억? 럽리 대중성 살리자고 나온 프로 아니야? 그러면 호감인 인상이라도 최소한 만들어주고 가야지 한계를 보여주면 어떻게 받아들여야되니

부정할 내용이 없네요.. 솔직히 성량이 딸린것도 맞고 그저 러블리즈 컨셉 변화에 욕심만 부린 무대같았어요. 

정말 식스센스 원곡이 워낙 대단한 곡이고 이정도면 너무 잘했고 좋지만, 제발 러블리즈만의 강점을 살려주셨으면 좋겠어요 이건 경연이에요. 잘하는 걸 뽐내야 한다구요. 분명 러블리즈만의 강점이 존재하는데 아카펠라라던지 아련컨셉 같은거 저는 러블리즈가 진짜 정말 제일 잘한다고 생각하거든요 숨겨진 명곡이 많기로 유명하기도 하고.. 삼각형이나 백일몽이나 지금, 우리/안녕 같은 곡들 있잖아요.. 이런거 좀 아카펠라 섞어서 벅차오르게 편곡시켜서 무대 오르면 반응 너무 좋을거 같은데 .. 해주세요ㅠ 이렇게 판 다깔아줬는데 보여줘야죠 .. 충분히 더 뽐낼수 있는 그룹인데 도대체 왜이래요 ㅠㅠㅠㅠㅠ

그래도 수정이 목소리가 허스키해서 그런지 가인파트랑 잘 어울린다:)

퀸덤은 이미주언니 입덕방송인가여.....컨셉소화력미쳤어ㅠㅠㅠ

 

https://tv.naver.com/v/9916433

 

[풀버전] ♬ Destiny(나의 지구) - 오마이걸 @2차 경연

컴백전쟁 : 퀸덤 | [풀버전] ♬ Destiny(나의 지구) - 오마이걸 @2차 경연 K-POP 여왕의 자리를 두고 펼쳐지는 걸그룹 컴백 전쟁! Mnet ‘퀸덤(Queendom)’ -------------------------------- Mnet ‘퀸덤(Queendom)’ 매주 목요일 밤 9시 20분 본방사수 --------------------------------

tv.naver.com

[풀버전] ♬ Destiny(나의 지구) - 오마이걸 @2차 경연

 

https://tv.naver.com/v/9916435

 

[풀버전] ♬ Fire - (여자)아이들 @2차 경연

컴백전쟁 : 퀸덤 | [풀버전] ♬ Fire - (여자)아이들 @2차 경연 K-POP 여왕의 자리를 두고 펼쳐지는 걸그룹 컴백 전쟁! Mnet ‘퀸덤(Queendom)’ -------------------------------- Mnet ‘퀸덤(Queendom)’ 매주 목요일 밤 9시 20분 본방사수 --------------------------------

tv.naver.com

[풀버전] ♬ Fire - (여자)아이들 @2차 경연

 

https://tv.naver.com/v/9916471

 

[풀버전] ♬ Sixth Sense - 러블리즈 @2차 경연

컴백전쟁 : 퀸덤 | [풀버전] ♬ Sixth Sense - 러블리즈 @2차 경연 K-POP 여왕의 자리를 두고 펼쳐지는 걸그룹 컴백 전쟁! Mnet ‘퀸덤(Queendom)’ -------------------------------- Mnet ‘퀸덤(Queendom)’ 매주 목요일 밤 9시 20분 본방사수 --------------------------------

tv.naver.com

[풀버전] ♬ Sixth Sense - 러블리즈 @2차 경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