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제임스건 DC 신작 영화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 존시나 캐스팅 ㅋ

by 뱀선생 2019. 9. 14.
반응형

제임스건 DC 신작 영화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 존시나 캐스팅 ㅋ

 

DC 슈퍼히어로 영화 수어사이드 스쿼드 2편이자 다시 새롭게 리부트하는 더수어사이드스쿼드 ㅋ

전편에 이어 마고 로비, 조엘 킨나만, 비올라 데이비스 재출연,

다만 전편 또 다른 핵심? 주요 인물이였던 '데드샷', '조커'의 윌 스미스와 자레드 레토는 출연하지 않음 ㅜㅜ

 

wwe 프로레슬링 존시나 대박나려나 ㅋㅋㅋㅋ

락, 바티스타에 이어서 또 다른 레슬러 출신 헐리웃 배우각???

 

The Suicide Squad의 개봉 예정일은 2021년 8월 6일.

아직도 2년 남았네.... 이거 다음이 아쿠아맨2라고 함 ㅋ

 

그런데 감독부터 디즈니 마블 스튜디오 가오갤 찍은 감독이라 섭외한 배우들도 마블 쪽 배우를 많이 쓰네요 ㅋㅋㅋㅋ

제임스건 결국 디즈니가 지지 치고 다시 데리고 가서 이거 찍고 가오갤3 만든다고 함.

 

마고 로비 / 할리퀸

 

비올라 데이비스 / 아만다 월러

자이 코트니 / 캡틴 부메랑

 

조엘 킨나만 / 릭 플래그

데이빗 다스트말치안 / 폴카도트맨

스티브 에이지 / 킹 샤크

다니엘라 멜쉬르 / 랫캐쳐

 

호아킨 코시오

 

메이링 응

플루라 보그

후안 디에고 보토

스톰 리드

피트 데이비슨

앨리스 브라가

티나시 카제세

훌리오 루이즈

제니퍼 홀랜드

 

네이선 필리언 (미드 캐슬의 캐슬)

 

숀 건 (MCU의 크래글린)

타이카 와이티티 (토르: 라그나로크 감독)

 

이드리스 엘바 (MCU의 헤임달)

마이클 루커 (MCU의 욘두 우돈타)


피터 카팔디 (12대 닥터)

존 시나

출처 : https://twitter.com/JamesGunn/status/1172598575257346049/photo/1

반응형

댓글